[마케팅조사 설문지] 일본 아사히맥주의 진로그룹 인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4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9문항입니다.
본문내용
Ⅰ. 술에 대한 전반적 조사

1. 귀하는 일주일에 얼마나 술자리를 갖고 계십니까?
____ 1) 1번 이상
____ 2) 2번 이상
____ 3) 3번 이상
____ 4) 4번 이상
____ 5) 기타( )

2. 귀하의 1회 음주량은 어떻게 되십니까?
____ 1) 1병 이상
____ 2) 2병 이상
____ 3) 3병 이상
____ 4) 4병 이상
____ 5) 기타( )

3. 귀하가 즐겨 찾는 술의 종류는 무엇입니까?
____ 1) 소주
____ 2) 맥주
____ 3) 양주
____ 4) 와인
____ 5) 기타( )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자료가 생각보다 부실하네요
  • cnik***
    (2009.05.23 00:25:25)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OB맥주 신마케팅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여 우리 조가 이 상황을 분석하고 적절한 전략을 고찰해보고자 한다. 《 관련기사 》♧ 세계 저알콜 맥주 소비동향영국 런던에 있는 시장분석기관인 Euromonitor의 보고서에 의하면 미국의 95년도 총맥주 소비량의 32%가 저알콜 내지 무알콜 맥주인 것으로 나타났다.다른 7개국의 맥주소비 조사에서 저알콜내지 무알콜맥주의 소비는 캐나다가 11%, 스페인과 프랑스가 각각 10%, 독일이 5%, 일본이 4%, 이태리 및 영국이 각

  • [마케팅조사] 일본 아사히맥주의 진로그룹 인수
  • 마케팅 조사 프리젠테이션- 아사히 맥주의 진로 인수에 대한 연구목 차본 론설문 내용과 결과서 론조사 목적과 배경, 개념적 정의와 조작적 정의, 조사 방법총 평총평 및 문제 파악결과 해석조사 목적과 배경 ■ 조사 배경아사히 맥주, 진로 인수 입찰에 참가 (2005. 3. 30, 요미우리 신문)아사히맥주는 일본의 후소샤 역사왜곡교과서의 적극적 물질 후원자이자,야스쿠니 신사 참배 등을 적극 주장하고 있는 일본의 대표적 극우기업(2005. 3. 31, 프

  • [마케팅] 하이트맥주의 마케팅성공사례 분석
  • 맥주의 마케팅 전략 분석제 1절 국내 맥주 시장 현황1. 국내 맥주 시장의 구조(1) 배경우리 나라의 맥주제조는 1930년대 초 현재 일본의 아사히(조일)와 삿포로(찰황) 맥주회사의 전신인 다이닛퐁맥주(주)와 닛퐁기린맥주(주)가 들어와 조선맥주(주)와 동양맥주(주)의 전신인 다이닛퐁맥주(주)와 쇼우와기린맥주(주)를 설립하여 영등포에 공장을 지어 생산하면서 시작되었다. 그 후 815광복과 더불어 한국인들이 기업경영을 인수받아 625사변을 겪고도

  • 진로쿠어스 사의 카스(CASS) 맥주 사례분석
  • 맥주 두 회사만이 오늘날 맥주산업의 복점구조체제를 이끌어 왔다. 조선맥주는 맥주시장에서 30여 년간을 2인자의 위치로 남아 있었다고 하지만 실제로는 동양맥주의 독점시장이나 마찬가지였다. 동양맥주는 마케팅전략 및 제품 전략 면에서 조선맥주를 능가하는 물적, 인적 투자로 맥주시장에서는 명실상부 국내 최고 기업의 위치를 확고히 다지고 있었다.이런 상황에서 1992년 5월 1일 한국의 주류업계 중 특히 소주 업계의 리더인 (주) 진로가 미국의

  • [PR론] “하이트의 진로인수”에 대한 언론관계
  • 맥주는 비열처리 맥주시장으로의 성장 가속화의 추세에 맞추어 지속적인 성장대로를 타 NO.1 브랜드로 서의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하이트는 현재 생산시설 확충을 통한 본격적 해외마케팅을 실시하여 세계 30개국 이 상 수출 및 물량 확대 노력을 지속하고 있고, 거대한 중국 시장 침투를 위한 사전 소비 자 조사도 실시하고 있다. 이러한 배경 속에서 하이트의 진로 인수는 “시너지효과 창출 및 기업가치 극대화에 굉장한 강점으로 작용할 것으로 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