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암웨이코리아 홈케어의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4 / 2019.12.24
- 3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서 론
□ 개 요
□ 조 사 방 법
□ 조 사 일 정
■ 본 론
□ 기 업 분 석
□ 제 품 분 석
□ 시 장 분 석
□ 전 략 분 석
■ 결 론
- 본문내용
-
○ Amway Corporation
'Amway coporation'은 세계적인 명성의 제조/판매기업으로서 리치 디보스와 제이 밴 앤델 두 사람이 직접판매 분야에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누구나 자영사업의 기회를 갖게 하고, 우수한품질의 일상용품을 유통시킨다." 라는 취지로 1959년 미국에서 설립한 회사이다.
이 공동 창업자는 1949년부터 뉴트리라이트사의 IBO로 일하면서 퍼스널 셀링의 높은 성공 가능성을 인지하게 되었고, 10년 뒤인 1959년 전세계 직접판매 업계의 선두주자가 된 지금의 암웨이를 창설했다. 미국 미시건주 에이다시(Ada)의 지하창고에서 출발한 암웨이는 생분해성 다목적세제 L.O.C.하이삿을 처음 발표한 이후 꾸준히 취급품목의 수를 늘려가면서 급속한 성장을 거듭하여 사업초기의 소규모 시설에서 지금은 120만평방 미터 규모의 대단위 생산/유통/사무공간 단지로 성장했다. 오늘날 암웨이는 세제류 외에도 화장품, 주방기구, 가정생활용품, 건강기능식품 등 알티코에서 직접 생산한 수백여종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나라에 따라 암웨이 IBO들은 수천여 종의 유명브랜드 상품들을 카탈로그를 통해 판매하며 각종 서비스 및 교육용 상품도 취급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