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암웨이코리아 홈케어의 마케팅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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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서 론

□ 개 요

□ 조 사 방 법

□ 조 사 일 정


■ 본 론

□ 기 업 분 석

□ 제 품 분 석

□ 시 장 분 석

□ 전 략 분 석


■ 결 론
본문내용
○ Amway Corporation
'Amway coporation'은 세계적인 명성의 제조/판매기업으로서 리치 디보스와 제이 밴 앤델 두 사람이 직접판매 분야에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누구나 자영사업의 기회를 갖게 하고, 우수한품질의 일상용품을 유통시킨다." 라는 취지로 1959년 미국에서 설립한 회사이다.
이 공동 창업자는 1949년부터 뉴트리라이트사의 IBO로 일하면서 퍼스널 셀링의 높은 성공 가능성을 인지하게 되었고, 10년 뒤인 1959년 전세계 직접판매 업계의 선두주자가 된 지금의 암웨이를 창설했다. 미국 미시건주 에이다시(Ada)의 지하창고에서 출발한 암웨이는 생분해성 다목적세제 L.O.C.하이삿을 처음 발표한 이후 꾸준히 취급품목의 수를 늘려가면서 급속한 성장을 거듭하여 사업초기의 소규모 시설에서 지금은 120만평방 미터 규모의 대단위 생산/유통/사무공간 단지로 성장했다. 오늘날 암웨이는 세제류 외에도 화장품, 주방기구, 가정생활용품, 건강기능식품 등 알티코에서 직접 생산한 수백여종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나라에 따라 암웨이 IBO들은 수천여 종의 유명브랜드 상품들을 카탈로그를 통해 판매하며 각종 서비스 및 교육용 상품도 취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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