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설문지] 저가화장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구매성향 실태를 파악하기 위한 시장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4 / 2019.12.24
- 5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귀하는 화장품을 사용하고 계십니까?
1) 네 → 다음으로 2) 아니요 → 면접중단
Ⅰ. 여성화장품 인지도와 관련된 질문입니다.
아래 보기는 중저가 화장품의 예시 입니다
다음 보기를 보고 물음에 답해 주십시오. ( 복수표기 가능)
1) 더 페이스 샾 2) 미샤 3) 뷰티크레딧 4) 코스메틱 5) 도도클럽 6) 캔디샾 7) 마루 코스메틱 8) 스킨푸드 9) 라팔레트 10) 라네즈걸 11) 에뛰드 2) 보브 13) 프로랑스 14) 클린앤 클리어 15) 기타 ( )
1. 기초 화장품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상표는 무엇입니까? ( )
2. 색조 화장품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상표는 무엇입니까? ( )
3. 기능성 화장품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상표는 무엇입니까? ( )
4. 현재 사용하는 기초 화장품은 무엇입니까? ( )
5. 현재 사용하는 색조 화장품은 무엇입니까? ( )
6. 중저가 화장품 상표 중 이용해 본 상표를 모두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 )
◆ 위 보기 화장품 이용 경험이 있으면 7번문항부터 답해 주십시오.
위 보기 화장품 이용 경험이 없다면 10번 문항부터 답해 주십시오.
[ 다음은 중저가 구매 경험이 있는 소비자의 화장품 구매조건과 관련한 질문입니다.]
7. 기초 화장품 구매 시, 중요하게 고려하는 점은 무엇입니까?
(중요하게 생각되는 것을 순서대로 번호로 매겨주시기 바랍니다. )
가격 광고
품질 과거의 경험
용기 디자인 상표
친구 및 주위사람들의 조언 기타
자료평가
- 이거 안열리네요 환불해주세요 ㅠㅠ
- sen***
(2012.03.25 23:41:0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글로벌경영전략] CPU산업 분석과 Intel(인텔)의 전략
- 리더십_리더십과 팔로워십의 개념을 각각 설명하고, 아래 보기와 같은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사례 중 하나를 골라 소개하면서 바람직한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상호관계 구축을 위한 자신의 견해를 쓰십시오
- 리더십_팔로워십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훌륭한 리더들을 만들어 낸 성공적인
- [팀 조직] 팀조직의 의의와 특징, 기업에서 적용하고 있는 팀조직의 구조와 형태
- [인사관리] 제일기획 평가시스템
- 세계 컨테이너선의 항로
- 스파오,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bq 비비큐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bbq SWOT분석 / bbq 향후전략 제시제시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