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설문지] 저가화장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구매성향 실태를 파악하기 위한 시장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4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귀하는 화장품을 사용하고 계십니까?
1) 네 → 다음으로 2) 아니요 → 면접중단

Ⅰ. 여성화장품 인지도와 관련된 질문입니다.

아래 보기는 중저가 화장품의 예시 입니다
다음 보기를 보고 물음에 답해 주십시오. ( 복수표기 가능)
1) 더 페이스 샾 2) 미샤 3) 뷰티크레딧 4) 코스메틱 5) 도도클럽 6) 캔디샾 7) 마루 코스메틱 8) 스킨푸드 9) 라팔레트 10) 라네즈걸 11) 에뛰드 2) 보브 13) 프로랑스 14) 클린앤 클리어 15) 기타 ( )

1. 기초 화장품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상표는 무엇입니까? ( )
2. 색조 화장품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상표는 무엇입니까? ( )
3. 기능성 화장품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상표는 무엇입니까? ( )
4. 현재 사용하는 기초 화장품은 무엇입니까? ( )
5. 현재 사용하는 색조 화장품은 무엇입니까? ( )
6. 중저가 화장품 상표 중 이용해 본 상표를 모두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 )
◆ 위 보기 화장품 이용 경험이 있으면 7번문항부터 답해 주십시오.
위 보기 화장품 이용 경험이 없다면 10번 문항부터 답해 주십시오.

[ 다음은 중저가 구매 경험이 있는 소비자의 화장품 구매조건과 관련한 질문입니다.]
7. 기초 화장품 구매 시, 중요하게 고려하는 점은 무엇입니까?
(중요하게 생각되는 것을 순서대로 번호로 매겨주시기 바랍니다. )

가격 광고
품질 과거의 경험
용기 디자인 상표
친구 및 주위사람들의 조언 기타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이거 안열리네요 환불해주세요 ㅠㅠ
  • sen***
    (2012.03.25 23:41:09)
회원 추천자료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조사되었다. 이러한 남성의 피부관리가 높아지게 된 원인으로는 ‘외모가 경쟁력이자 힘’ 이라는 인식이 한국 남성의 피부 관리에 대한 집착을 불렀다는 사회 경제학적 분석도 있으며 아이돌이나 연예인 등 방송이 선호하는 남성상이 여성스럽고 고운 피부를 강조하기 때문이라는 분석도 있다.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부문 담당자는 ‘남성들이 건강한 피부가 사회 생활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고 판단하면서 스킨케어 시장이 폭발하고 있다’ 고 말하

  • (마케팅 전략) 미샤의 초저가 마케팅 전략 성공 요인 분석과 향후 방안(STP, SWOT, 4P 모두 포함)
  • 소비자는 미샤 브랜드를 통하여 싸고 좋은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이러한 원가 절감 원리를 바탕으로 저가 시장에서 성공한 화장품 업계인 미샤에 대해 우리 조는 마케팅 조사를 시작하기로 결정하였다그런데 우리 조원들은 미샤에 대해 조사를 하는 도중 여대생의 한 명으로써 싸고 좋다는 미샤 화장품을 정작 구매하는 친구들이 주변에 많지 않음을 발견하고 잠재적이며, 미용에 관한 관심이 많은 거대한 소비시장인 여대생에게

  • DHC KOREA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DHC KOREA 마케팅 전략 소개
  • 시장의 거시환경 분석경제적 환경정치 법률적 환경엔화 상승, 달러, 유가 가파른 변동국민소득 2만불 시대물가 안정화를 위한 화장품 수입가격 조정식품 표시에 대한 인식 확산 -식품표시제 도입방문판매 공정거래법 재개정식약청의 건강보조식품에 대한 상품평 규제기술적 환경사회 문화적 환경유비쿼터스 시대의 도래바이오, 디지털 신기술 혁명다이어트 및 성형 이상 열풍(한국특수성)남성들의 미모에 대한 관심증가인터넷 사용률 1위

  • [마케팅조사] 여대생시장에서 열약한 `미샤` 브랜드의 마케팅전략 수립 조사
  • 소비자는 미샤 브랜드를 통하여 싸고 좋은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이러한 원가 절감 원리를 바탕으로 저가 시장에서 성공한 화장품 업계인 미샤에 대해 우리 조는 마케팅 조사를 시작하기로 결정하였다그런데 우리 조원들은 미샤에 대해 조사를 하는 도중 여대생의 한 명으로써 싸고 좋다는 미샤 화장품을 정작 구매하는 친구들이 주변에 많지 않음을 발견하고 잠재적이며, 미용에 관한 관심이 많은 거대한 소비시장인 여대생에게

  • [광고홍보] 엔프라니(ENPRANI) 광고홍보
  • 조사에 관한 제반사항▶ 분석팀 : 조사팀이 조사한 자료를 분석, 요약, 정리※ 전략/아이디어는 전조원이 모여 브레인스토밍회의를 통해 도출해 낼 것이다. ▣ 조 사 계 획① 문헌, 인터넷, 화장품 전문잡지, 신문 등에서 2차자료 수집- 화장품 시장환경, 시장수요동향, 경쟁환경 분석에 대한 2차자료 연구를 통해 기초지표 연구 및 작성② 인터뷰를 통한 1차자료 수집- 인프라니 광고/홍보 담당자, 화장품 전문점 판매원 그리고 실제 소비자와의 인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