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노래방시장의 떠오르는 기업 `TJ미디어`(태진미디어,질러넷)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4 / 2019.12.24
- 3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선정 이유와 소개
①기업선정 이유와 목적
②조사과정
③기업연혁
④기업사업분야
⑤기업재무재표
2.노래방기기 시장분석
①노래방기기 시장의 환경적 변화
②노래방기기 시장의 특징
③노래방기기 시장의 추세
④설문조사 결과
3.노래방 기기 소개
①노래방기기의 정의
②노래방기기의 변천사
③노래방기기의 종류
④Dolby 5.1 사운드 노래방기기의 소개
⑤Dolby 5.1 사운드 노래방기기의 장․단점
4.경쟁사 분석
①경쟁 업체 소개
②경쟁사 기기의 특징
③경쟁사 SWOT 분석 및 4P 분석
5.TJ미디어의 Dolby 5.1 사운드 MR-800 분석
①STP 분석
②4P 분석
③SWOT 분석
6.향후 발전방향 및 전략 제시
①TJ미디어 Dolby 5.1 사운드 MR-800의 향후발전방향 및 전략
7.조사를 마치면서
- 본문내용
-
가. TJ미디어
TJ미디어는 국내에 노래방이 도입되기 시작한 시기에 (주)태진음향으로 출발하였다. 자체 개발한 기술로 노래반주기 제조에 총력을 다하여 노래반주기 제조사로 입지를 강화하는 한편 노래방을 당당한 우리 놀이문화로 정착시키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지속적인 기술개발의 노력으로 새로운 반주기들을 선보였으며 그 기술력을 인정받아 일본 다이치코쇼社와 제휴, 가라오케 종주국 일본에 전차 목차본을 수출하는 성과를 올리기도 하였다. 또한 인터넷 기술을 접목시킨 질러넷 반주기 개발에 성공함으로써 노래 반주기 역사에 한 획을 그었다.
나아가 휴대폰 벨소리 및 웹 노래방 서비스 등 음악 컨텐츠를 활용하여 시대의 변화에 발맞춘 서비스를 선보였고, 사업 다각화로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현재 5.1채널 원음 반주기를 위한 스튜디오를 설립하는 등 과감한 투자로 노래반주기의 진화를 주도해 나가게 되었다. 온라인 음악 서비스 음반 공연 분야에 이르기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함으로써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모습을 바꾸게 되었다.
- 참고문헌
-
∙한국형 마케팅(조서환, 추성엽 지음, 2004년)
∙2005 마케팅 성공사례(한국능률협회 컨설팅, 2004년)
∙지구촌 마케팅(정헌배, 김희철 공저, 1997년)
∙TJ미디어 홈폐이지(www.tjmedia.co.kr)
∙금영미디어 홈페이지(www.kumyoung.net)
∙네이버 지식검색, 각종 보도자료(매일경제)
∙우리은행 증권사 홈페이지(www.wooriwm.com)
∙현대증권 증권사 홈페이지(www.youfirst.co.kr)
∙정헌배 교수님 홈페이지(www.ginsengland.co.kr)
∙Miniwebclass.cau.ac.kr
자료평가
- 내용 굿!!!!!!!!!!^^
- cjykt1***
(2010.11.13 19:4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