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프로스펙스 Pro-specs의 성공적인 Remarketing을 위한 전략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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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5.06.24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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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자사소개
스포츠 브랜드 시장상황
경쟁사 분석
S.W.O.T 분석
기회발견
S.T.P
마케팅 믹스 & IMC전략
본문내용
브랜드 Repositioning


No age but Family 제품 출시(개발 단계에 target 참여)
가족 구성원 단위의 ‘Harmony’ 강조

실 구매자인 여성의 코디 에 따라 달라지는
가족의 모습을 광고로 내세움
(같은 가족 모델 그러나 코디 에 따라 다른 분위기 연출)

Target의 주요 채널인 백화점, 소매직매장 을 기본으로
헬쓰장, 찜질 방, 온라인(LG이숍, 인터파크, 롯데닷컴) 등
일관성 유지 필요


브랜드 Repositioning

기존 매장 Renewal
세련되고 유행에 쳐지지 않는 인테리어
컨시어지(Concierge) 마케팅으로여성 소비자들의 눈높이에서 원하는 부대 서비스 및 시설을 제공
동시에 One shop-Multi user 개념의 매장
여성 + 가족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매장 = PRO-SPECS
기존 Red 컬러를 Green 컬러로 대체 -> 온라인 효과

브랜드 가치 증대

Core 제품 출시
Pro-coordi (프로 코디)
엄마의 구매가 아이에게 영향을 미친다는 점에서 착안
프로코디 제품 구매 시 가족의 다른 구성원(1인)의
제품을 discount 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
-> 브랜드 파급 효과와 buzz 효과 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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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좀더 구체적으로 써주셨으면..
  • soonk***
    (2006.12.03 11:40: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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