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뚜레쥬르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4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회사소개
환경분석
시장 분석
거시적 분석
기업 자원 환경 분석
SWOT 분석
마케팅 믹스 분석
결론 – 마케팅 전략 제안
- 본문내용
-
매출 및 점유율
뚜레쥬르가 한국능률협회 한국 100대 산업별 고객만족도(KCSI)조사에서 3년
연속 (2000 ,2002, 2003년) 제과부문 1등 브랜드상을 수상
(이 조사에서 뚜레쥬르는 총점 65.7점으로 파리바게뜨는 58.7점, 크라운베이커
리 52.7점을 누르고 1위로 선정)
한국표준협회 주관(갤럽, 네이버조사) 한국 서비스 산업의 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제과부문 1위 수상
CJ외식사업 '글로벌 공격경영'
CJ가 외식사업부문에서 강력한 해외 진출 의지를 보이고 있다. 베이커리와 외식 분야에서 총
9개 브랜드를 총지휘하는 CJ외식서비스 부문 정 진구 대표는 24일 기자간담회를 갖고 "올해
는 각 브랜드의 글로벌라이제이션화 에 주력할 것"이라며 "2007년까지는 전체 브랜드의 절반
까지는 해외에 거점을 확보할 수 있도록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뚜레쥬르는 지난해에 전년대비 24.5% 성장한 1100억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 올 연말까지
점포 수를 600개로 늘릴 계획이다.
CJ푸드빌 역시 지난해 5개 브랜드 76개 점포에서 12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C J푸드빌은 작
년말 '더 시젠'과 '윌그레이트 앤 파트너 글로벌' 등 외식업체 2 곳을 인수한 데 이어 연내 신규
브랜드를 소개하는 등 다브랜드 전략으로 점포 수를 119개로 늘려 1700억원의 매출을 목표
로 하고 있다.
SWOT 분석
Strength
◆ TIS으로 능률적인 관리
◆ 냉동반죽으로 신선한 빵을공급
◆ CJ 계열회사
Weakness
◆ 낮은 브랜드 인지도
◆ 제휴 서비스
◆ 경쟁 업체 매장 수에 비해 小
4P 변수분석
Tous les jours
매장에서 바로 굽는 신선한 빵
계절에 맞는 제품 개발
-05년 여름-스무디 및 빙수 개발
밀가루를 캐나다 산과 미국산 반반
섞어서 사용함으로써 작지만 부드
러운 빵을 만든다.
Competitive Company
BAKE OFF SYSTEM
연간 500억원의 연구개발비와
마케팅 예산 투자
BM(Baking Master) 제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제주 씨에스 호텔[the seaes hotel & resort] swot분석 및 4p
- RyanAir(라이언에어) 경영 사례 연구
- 나의 리더십 레포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부동산 경매컨설팅 보고서
- 티켓링크의 경영전략 - 회사 소개, 사업분야, swot 분석
- [노인간호학]파킨슨병(Parkinson`s disease) 간호과정 케이스(A+),문헌고찰,병태생리,증상,건강사정,치료및간호,진단검사,신체기능및인지기능측정도구,간호진단5개,간호과정2개
- 정신간호학 양극성 장애 case study 케이스스터디 (간호진단 5개, 간호과정 3개, a+보장, 피드백 수정 완료, 교수님 극찬하신 케이스 스터디 입니다)
- 가족생활교육, 가족 상담과 치료, 가족향상의 유사점과 차이점에 대해 설명하고, 생애주기에 맞춘 부모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해보시오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4장 해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