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믹스 - 제품관리] 트레이딩업 -PUMA & PUMA & TROMM(푸마와 트롬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4 / 2019.12.24
- 3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새로운 트렌드 – 트레이딩 업
HELLO PUMA
1. PR – FOOTBALL STAR
2. Puma is..
3. New PUMA
4. Segmentation Cilcle
5. Targeting
6. POSITIONING
7. 4P - PRODUCT
8. PUMA Collection – BLACK STATION
9. PUMA With STAR
10. SUCCESS PUMA
우리나라 대표 세탁기 - 트롬
1. Drum 세탁기…
2. TROMM
3. TROMM CF
4. LG TROMM SWOT
5. 핵심적 측면
6. 기능적 측면
7. 감성적 측면
8. STP - Segmentation Cilcle
9. SUCCESS
- 본문내용
-
새로운 트렌드 트레이딩 업
1. 가치중심의 소비자 증가
-자신의 주관적 가치만족을 최대의
덕목으로 삼는 소비자의 증가
2. 고소득자들의 소득 증가
- 월 600만원 이상의 고소득자의
수입은 2000년 들어 20%이상 증가
3. 여성의 소득 증대
- 여성의 경제 참여율 증대와
여성의 자신에 대한 소비 증가
4. 독신자 증가
- 결혼연령이 늦어지고 자녀 수
감소와 이혼율 증가
Puma is
1. 1924년 출범
“Gebruer Dassler Schuhfabrik”
2. 세계 80여개국 지사를 둔 다국적
스포츠 용품 생산업체
3. 축구 황제 펠레가 신은 축구화
4. 80년 이후 몰락
- 점유율 0.4%, 매출액 88억 (98년 한국)
1. Drum 세탁기
1. ~ 2002년 초
“외산제품 일색 / 상류층 전유물”
2. 2002년 초
LG Drum 세탁기 TROMM출시
3. 2003년
Drum세탁기 판매 급증
4. 2005년
- 드럼형 일반형 앞지를 전망
(총 140만대중 80만대(57.1%))
2. TROMM
LG전자에서 생산하는 드럼 세탁기
기존 세탁기 기능적인 부분 보완 / 향상
- 살균, 저소음/저진동, 스팀, 절전, 건조
소형 드럼세탁기의 기술적 한계 극복
(대형화 최대 13Kg)
감성적인 부분을 강조하여 대중성 속의
차별화 부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경상, 경영전략, 경영, 장세진] 경영전략 요약, 저자 장세진
- 한국 기업의 해외 프랜차이즈 사례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 핵심역량개발의 성공전략
- A+ 마이클 포터 교수의 산업경쟁도 분석모델(5-forces model)을 적용하여 현재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의 경쟁도(매력도)를 자동차 제조업체 입장에서 분석해 보시오
- 레고 LEGO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레고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PPT
- [경영정보] SNS(Social Network Service)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시장분석, 활용 기업사례, 문제점과 나아갈 방향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