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mp3플레이어 `코원` 거원 국내 시장 점유율 확대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2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Mp3 player 시장 흐름
SWOT Analysis
STP Strategy
Marketing Mix Strategy
본문내용
법적 문제
- 2005년 1월 16일 부로 디지털음악시장에서의 음원 유료화 본격적인 시작.
- Mp3음원 확보 차원에서 Mp3P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결과를 가져옴.

S W O T 분석

1. Mp3 player시장의 성장성
2. 플래시 메모리 단가 하락
3. 디지털 음악시장의 성장
4. 컨버젼스 시대
5. 제휴사이트 ‘멜론’의 성장

1. 삼성의 Mp3P 시장확대 전략
2. LG전자의 시장진입
3. Mp3휴대폰의 위협
4. Apple의 저가제품 시장공략

새로운 변화에 대해서 수용이 빠른 젊은 세대
Ex) 중고등 학생, 대학생

유행에 민감하고 자신의 남과 다른 개성을
표출하고 싶어하는 사람들

음질에 민감하고 음악을 자신의 중요한 취미
활동으로 생각하는 사람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용이 없음
  • sguit***
    (2006.05.14 18:45:34)
회원 추천자료
  • [히트상품분석] 레인콤(아이리버)의 마케팅전략
  • 시장 점유율에서 크게 밀렸다.이에 2005년 목표는 국내 MP3업계 시장점유율 1위를 모토 하여, 인기가수(동방신기) 등을 모델로 전폭적인 TV광고와 지면광고등 물량에 의한 공격적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최근에는 YEPP MANIA 커뮤니티 개설과 YEPP만의 주제가(뮤직비디오 제작) 까지 하여 TV매체에 더욱 강한 프로모션을 하고 있다. ② 코원시스템㈜코원시스템은 디지털 오디오/비디오/보이스 (Digital AV²) 등의 디지털 멀티미디어와 무선인터넷에 관련된 사업

  • [국제경영] 아이리버 국제경영 전략
  • 시장 매력도를 평가해 보시오. . 174) 현재 아이리버가 글로벌 경쟁 속에서 직면하고 있는 도전을 극복하기 위해서 향후 취할 수 있는 전략을 제안해 보시오. . 19IV. Reference . 24-Executive Summary-1999년 반도체 솔루션 제조업체로 문을 연 레인콤은 2000년 Multi-codec CD 플레이어 개발을 시작으로 MP3 플레이어 제조업체로의 변신을 시도했다. 2002년, 소닉블루의 ODM 업체에서 ‘아이리버’라는 독자 브랜드로 전환해 국내와 해외 시장에서 성공을 거

  • [국제경영론] 코원시스템 중동진출전략
  • 시장점유율 3위를 기록하며 중소 MP3 업체의 자존심을 지켜나가고 있다. 1-2. 사업분야코원시스템의 사업분야는 MP3, PMP, NAVI 와 같은 디지털디바이스 부분과 벨소리 ․ 컬러링 등과 같은 무선인터넷을 통한 컨텐츠 사업으로 나눌 수 있다.1-3. 현황코원시스템은 1999년 CW100 으로 MP3 시장에 진입하여 ‘최상의 음질을 소비자들에 게 제공하겠다’는 전략으로 사업 초기부터 신뢰를 확보하였으며, 최근에는 프리미엄 MP3 를 출시하여 경쟁이 치열한 국내시장

  • MP3의 중국시장 진출 성공요인 마케팅,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및 경영전략과 마케팅 전략 총체적 조사분석
  • 코원)Ⅱ.본론1.시장동향분석(국내VS중국)2.경쟁기업 분석3.중국시장의 PLC분석4.마케팅전략(4P)Ⅲ.결론1.해외시장 진출방안2.수출시 유의사항Ⅳ.참고자료Ⅰ.서론1. 들어가며국내 MP3플레이어(MP3P)업계의 중국 현지생산이 봇물을 이루고 있다. 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디지탈웨이ㆍ현원 등 국내 주요 MP3P업체들은 중국 현지에 생산거점을 확보하고 제조원가 절감을 통한 수출 경쟁력 재고에 본격적으로 나서고 있다. 또 이들 외에도 거원시스템과 이

  • 애플iPod,삼성YEPP,MP3시장,MP3시장분석,MP3마케팅전략
  • 시장에 도전을 하고 있다. 이에 삼성전자는 주된 고객을 10대 20대로 잡고 MP3시장에서 1위를 고수하겠다는 입장이다. YEPP은 삼성의 브랜드가치와 높은 자본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MP3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메모리 반도체를 자회사에서 직접 공급하여 큰 경쟁무기로 하여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 그 외에도 A/S , 여성을 위한 마케팅, 다양한 케이스생산, 오프라인 cafe형성 등 많은 마케팅믹스전략으로 국내기업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