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기획안] 휴대폰케이스 마케팅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2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상품의 위치는?

차별화 전략

Sales Promotion

예산 수립
본문내용
차별화 전략

현 문제점
착용시 소리음 저하
해체의 어려움
날씨에 따라 습기가 참
-> 사용 율 저하

핸드폰 케이스 시장에서 파워브랜드로 인식돼기 위해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구축
- 충격흡수 + a 가 필요

Target
- 휴대폰 판매 대리점
실행방안
- fashion 떨어짐을 보안
기기의 오랜 사용 가능
기대효과
- 신 제품에 맞는 케이스의 빠른 생산 가능.
- 휴대폰 구입시 그자리에서 케이스 구입 유도 가능

예산 수립

¼ 분기 <제품 인식 기간>
50%의 인지도 상승을 목표
(main target 층의 80% 를 목표)
라디오 와 잡지 매체를 적극적으로 활용
명동 등에서 이벤트 개최
( 핸드폰 개성 콘테스트)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일정부분 도움이 되었습니다.
  • sooh***
    (2010.12.16 15:00:35)
회원 추천자료
  • [관리회계] 전자-스마트폰 OEM 회사 종합예산(Master budgeting)
  • 휴대폰 구입시 보통 대부분의 고객이 12개월 이상의 할부로 구입하기 때문에 현금 회수량을 각 사분기당 25%씩 회수한다고 가정하였다.제조예산 부분에서는 OEM사업 당시에는 안정된 사업을 계속 해온 것이기 때문에 기말재고를 많이 남겨놓지 않아도 되어서 10%정도로 계산했지만 새로 브랜드를 출시하는 사업의 경우에는 변수가 많고 안정적인 판매를 기록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했기 때문에 차기 예상 매출수량의 25%를 남겨 놓기로 하였다.자체 브랜

  • 가격전략,가격결정,아이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 관리(김정구, 오준환, 이우헌 저) - 율곡출판사웹사이트경향신문http://news.khan.co.kr/khnews/khanartview.html?artid=201108212206435&code=920401그래픽뉴스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2042308535470498뉴스엔닷컴http://www.newsen.com/newsview.php?uid=201101031629221001뉴스핌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20224000242네이버뉴스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3&aid=0004436712동글로그 오늘의 뉴스 기자http://donggeun.hkn24.com/465머니투데이http://www.mt.c

  • [마케팅] 아이리버의 마케팅 전략분석-SWOT, STP, 4P분석
  • 마케팅 주력, 타제품, 아이리버의 수상내역 알림, 천일동안 MP3 무제한 다운로드 마케팅 연계하여 제품 홍보 ( 네이버에 ‘아이리버’ 검색 시세계적으로 인정받는아이리버의 디자인과브랜드 우수성2011년 3월 16일 기사( IF 패키지 부문에서 수상한 아이리버의 혁신적 패키지↓실용적 디자인을 강조한 아이리버의 MP4 E300아이리버는 이미 하드웨어적 기술뿐 아니라 소프트웨어적인 기술력에서도 세계적인 수준! MP3, PMP, 전자사전,전자책 등 각 사

  • [경영]김치냉장고 분석- 위니아 딤채,LG김치냉장고1124,삼성 다맛,대우 콤비 김장고 명품
  • 기획 및 개발▷ 신상품 개발 Process▷ 개발 추진조직 및 상호 연계성▷ SWOT분석Strength 강한 브랜드 이미지제품에 대한 고객의 신뢰LEADER로서의 시장주도Weakness가격유통력 열세A/S에 대한 고객신뢰 부족Opportunity김치냉장고 필요성 인식의 증가新유통 급속 신장(전속유통망 열세극복 요인) 중장년층의 지속적 딤채 브랜드 선택의향APT 공급확대로 인해 김치냉장고 구입예정자의 증가Threat경제상황 악화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경쟁사의 마케팅역

  • [영화산업]한국영화 도전과 성공전략이 기업경영에 주는 시사점
  • 안목을 세계로 넓히고, 지역 특색에 맞는 다양화 전략을 구사- 전 세계를 타깃 시장으로 하여 신상품을 개발하되, 특히 고성장이 기대되는 중국을 집중 공략- 사업목적에 따라 세계시장을 세분화하고, 거점별로 마케팅을 차별화이윤이 보장되는 이윤 성역 지역, 물량확보에 도움되는 대량 판매 지역, 성장 가능성이 높은 전략 진출 지역 등현장 중심의 트렌드 해독력을 강화□ 시장 트렌드를 읽기 위한 상품기획을 강화- 히트영화는 한 시대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