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성공사례] ‘아이레보(게이트맨)’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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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아이레보 기업 선정 이유

2. 회사 연혁

3. 기업철학

4. 성공의 3요소
1> 기술력
2> 단연 앞선 디자인
3> 전략적 마케팅과 자발적인 소비자 입소문의 결과

5. 실패를 성공으로 바꾼 마케팅 이야기
1> 마케팅은 생각 전환에서부터
2> 그저 그런 평범한 디자인 출시
3> 디자인 전문 회사와 손잡은 제2의 마케팅
4> ‘입소문’이 또 하나의 마케팅 지원군
5> 디자인을 내세운 빨간색 보조키로 회사 진입 안착
6> 아이레보의 성공 마케팅 기법 한눈에 훑어보기

6. 또 하나의 성공 포인트 ‘ERP'
1> 아이레보의 정보 시스템 구축
2> ERP 도입의 효과

7. 기술품질

8. 향후 전망

9. 기타의 요인과 느낀점
참고자료

본문내용
1. 아이레보 기업 선정 이유
아직 세계 시장은 초기단계지만 가정용 디지털도어록이 가장 먼저 상용화된 곳이 우리나라다. 그중 가정용 디지털도어록 세계 1위 업체가 바로 아이레보 이다.

최근 3~4년 전 부터 주거 인테리어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얻는 것 중 하나가 "디지털 도어락" 이다. 생각보다 많은 가정이 설치하였고, 설치하려 하고 있다.

자동 잠금 등의 편이성이나 보안성 등의 장점을 가진 디지털 도어락은 짧은 기간 동안 상당한 성장을 하며 주거 문화의 하나로 자리 잡아 갔다.

지난해 딜로이트코리아에서 선정한 고속성장기업 24위로 우수상을 받은 아이레보는 2001년 69억, 2002년 209억, 2003년 361억, 2004년 406억으로 괄목할만한 성장 했다.

디지털 도어락 = 게이트맨‘ 이란 화려한 수식어가 말해 주듯 아이레보의 게이트맨은 사명보다 브랜드명이 더욱 유명한 제품이다.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모든 사업이 변화하고 있다. 가정에서도 그 변화는 뚜렷하며, 그중 우리가 집으로 들어가면서 가장 먼저 접하는 것이 도어락 이다.
참고문헌
http://blog.empas.com/tiberius/6066094
http://blog.naver.com/ekzpro
http://www.irevo.com 아이레보
http://www.buyking.com 바이킹
http://www.seoulir.co.kr 서울컨설팅
http://www.doors21.co.kr 창호
http://www.samsungfn.com/ 삼성증권
http://dart.fss.or.kr/ 금융감독원전자공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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