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성공사례] 주식회사 거산 김길호사장의 성공스토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0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의 역사
2. 회사의 연혁
3. 성공요인
4. 결론
- 본문내용
-
제가 중소기업 성공사례의 기업은 주식회사 거산 김길호 사장의 성공스토리를 이야기하고자 한다. 20여 년 동안 물을 연구하면서 정수기를 발명한 김길호 사장을 존경하게 되며 오로지 물에 대한 연구와 한 우물을 파는 물의 신념을 갖고 있는 물의 사나이 김길호 사장의 주식회사 거산에 대하여 알아본다. 우선 짧게 거산이라는 기업이 무슨 회사인지 말하고자한다.
거산은 1983년 창업, 현재에 이르기까지 국내 최대의 정수기 제조 및 수출업체이며 동종업체 중 국내 유일하게 수출 500만 불을 수상한 바 있으며, 단순히 깨끗한 물 을 제공하는 것에 만족하지 않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생체수와 같은 기능성 물을 제공하고 있으며, 세계 시장에서 독특한 물의 기술을 갖고 있는 기업이다.
현재 생산하고 있는 대표적인 상품은 인체에 유익한 미네랄과 풍부한 산소를 함유하는 물을 제공하는 자연여과식 생수기(10L , 15L) ✱사용이 간편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을 갖는 수도직결형 정수기(NEO) ✱신비의 물, 자화 육각수를 만들어 주는 기능성 생수기인 육각수 제조기(ACTIMO) ✱냉수에서 온수까지 다양한 온도의 정수된 물을 제공하는 냉온정수기(Buy Water, Buy Water Plus) ✱경수를 연수로 바꿔주는 온천욕과 같은 효과가 있는 연수기✱언제 어디서나 물걱정을 놓을 수 있는 경제적인 휴대용 정수기 Water-I✱또한 정수기의 핵심인 각종 휠터 등을 『거산』 만의 독특한 기술로 생산하고 있으며 오직 물만을 다루고 있는 전문 회사이다. 물과 건강의 소중함을 알기에 자연원리 그대로 깨끗하고 안전하며 좋은 물을 만들기에 온 힘을 다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