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성공사례] 주식회사 거산 김길호사장의 성공스토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0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의 역사

2. 회사의 연혁

3. 성공요인

4. 결론

본문내용
제가 중소기업 성공사례의 기업은 주식회사 거산 김길호 사장의 성공스토리를 이야기하고자 한다. 20여 년 동안 물을 연구하면서 정수기를 발명한 김길호 사장을 존경하게 되며 오로지 물에 대한 연구와 한 우물을 파는 물의 신념을 갖고 있는 물의 사나이 김길호 사장의 주식회사 거산에 대하여 알아본다. 우선 짧게 거산이라는 기업이 무슨 회사인지 말하고자한다.
거산은 1983년 창업, 현재에 이르기까지 국내 최대의 정수기 제조 및 수출업체이며 동종업체 중 국내 유일하게 수출 500만 불을 수상한 바 있으며, 단순히 깨끗한 물 을 제공하는 것에 만족하지 않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생체수와 같은 기능성 물을 제공하고 있으며, 세계 시장에서 독특한 물의 기술을 갖고 있는 기업이다.
현재 생산하고 있는 대표적인 상품은 인체에 유익한 미네랄과 풍부한 산소를 함유하는 물을 제공하는 자연여과식 생수기(10L , 15L) ✱사용이 간편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을 갖는 수도직결형 정수기(NEO) ✱신비의 물, 자화 육각수를 만들어 주는 기능성 생수기인 육각수 제조기(ACTIMO) ✱냉수에서 온수까지 다양한 온도의 정수된 물을 제공하는 냉온정수기(Buy Water, Buy Water Plus) ✱경수를 연수로 바꿔주는 온천욕과 같은 효과가 있는 연수기✱언제 어디서나 물걱정을 놓을 수 있는 경제적인 휴대용 정수기 Water-I✱또한 정수기의 핵심인 각종 휠터 등을 『거산』 만의 독특한 기술로 생산하고 있으며 오직 물만을 다루고 있는 전문 회사이다. 물과 건강의 소중함을 알기에 자연원리 그대로 깨끗하고 안전하며 좋은 물을 만들기에 온 힘을 다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NC소프트 해외진출전략
  • 회사 현황4.2․․․․․․․․․․․․게임산업 분야4.3․․․․․․․․․․․․NC소프트가 국제화를 하는데 기반이 된 역량5․․․․․․․․․․․․해외 진출 사례 개요5.1․․․․․․․․․․․․대만5.2․․․․․․․․․․․․일본5.3․․․․․․․․․․․․중국5.4․․․․․․․․․․․․미국6․․․․․․․․․․․․NC소프트가 국제화로 얻게 된 것과 성공 요인 분석6.1․․․․․․․․․․․․중소기업(작

  • [브랜드전략] 글로벌 브랜드
  • 성공 방법(1) 기업가 정신(2) 상표(3) 운영 자금(4) 로열티(5) 모범 점포(6) 사업 시스템의 복제화(7) 교육 시스템(8) 제품 혹은 서비스 평가(9) 차별화 이점(10)고객의 구매 패턴 변화(11)경쟁자 지식(12)현실적 사업 계획(13)지원4) 브랜드 프랜차이징의 성공 사례 (BBQ.)(1)BBQ치킨 회사소개(2)BBQ치킨의 성공 요인(3)BBQ치킨 브랜드 글로벌화 과정(4)해외 진출 성공 이유8. 스토리 텔링1) 스토리텔링 마케팅전략(STORYTELLING MARKETING STRATEGY)의 정의2) 브랜드 스

  • [실리콘밸리]실리콘 밸리
  • 기업이자 지금까지 맨손으로 시작한 실리콘 밸리의 벤처리스트 가운데 비즈니스의 규모나 실리콘 밸리 형성의 기여도 차원에서 단연 으뜸이다. 혹자는 페어차일드 반도체 회사나 인텔 사가 실리콘 밸리의 형성과정에 더욱 기여했다고 주장하겠지만, 노이즈와 무어의 인텔 사는 벤처 캐피털이라는 자금의 지원으로 설립된 근대적인 기업이며, 무일푼으로 아이디어 하나로만 승부를 걸어 성공한 휴렛팩커드와 애플과는 차원이 다르다고 봐야한다. 휴렛

  • 락앤락,락앤락경영,락앤락시장,락앤락분석,락앤락STP,락앤락마케팅전략,락앤락마케팅,락앤락브랜드전략,락앤락해외진출
  • 기업으로 거듭나려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 중국 상하이에 설립 예정인 현지 생산 공장뿐 아니라 산동성 문등시에 있는 실리콘패킹 생산공장에서도 연 1000만달러 상당을 생산하는 등 오는 2007년까지 중국에서만 1000억원 이상의 매출이 달성될 것으로 회사측은 전망하고 있다. 이밖에 해외 마케팅 홍보를 위해 미국과 영국 등 45개국에 1000만달러를 지원해 각국 언어로 된 홈페이지를 구축, 인터넷쇼핑몰의 글로벌화도 추진하고 있다. 지난해까지 대

  • [국제경영사례분석] 오로라월드의 세계경영
  • 성공 사례를 바탕으로 국내시장에 진출> 현재 국내 오프라인 및 온라인 사업 동시 전개 - 직영점, 전국 총판대리점, 온라인 쇼핑몰 마케팅 제휴Ⅳ.사례를 끝마치며 - 생각해 볼 문제지금까지 오로라월드의 국제 경영방식에 대하여 다각도로 살펴보았다. 오로라 월드가 현재까지의 성공을 앞으로도 계속해서 이어갈 수 있을지는 더 두고 봐야 하겠지만, 중소기업이라는 제약과 일반적으로 인식되는 제조업 분야의 사양산업이라는 편견을 깨고 지식 집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