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모두투어 경영전략 및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14 / 2019.12.24
- 2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3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 론]
1. 연구의 계기
2. 모두투어의 회사개요 <1> 회사개요 <2> 연혁<3> 모두투어BI
3. 고객만족경영 <1> 고객헌장 <2> 고객만족경영<3> 사회 환원활동
4. 수상내역 <1> 서비스관련수상내용 <2> 업계관련수상내용
[본 론]
1. 사업현황 <1>ON-LINE <2>OFF-LINE <3>주요 제휴사 현황
2. 주요현황
3. 재무재표
4. 연도별매출현황
5. 타 회사와의 비교 분석
6. 각종인터넷홍보방법
7. 기사
[결 론]
1. 2005년도 모두투어전략
2. 2005년도 비전과 목표
[느낀점]
- 본문내용
-
[서 론]
1. 연구의 계기
대학교 들어와 리포트를 쓰면서 느꼈는데 자세히 알지 못했던 것, 평소 관심이 있었던 것에 대해 조사하는 과정에서 새롭게 알게 되는 부분도 많고, 그 주제에 대해 연구를 하기 위해선 읽었던 부분도 이해가 될 때까지 읽어야 발표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이왕이면 내가 나가고자 하는 분야와 기본적으로 알아두면 좋을 기업을 선정하는 것이 공부가 될 것 같고 느끼는 바가 클 것 같다. 그래서 우리나라 여행업계에서 제일 큰 회사라고 알고 있는 하나투어와 모두투어 중 모두투어를 선택하여 연구를 하기로 했다.
2. 모두투어의 회사개요
<1>회사개요
(1) 국내 여행문화 발전과 함께한 16년
1989년 해외여행의 전문기업을 모토로 출발한 모두투어는 창사 이래로 국내의 여행문화를 리드하며 최고의 홀 세일러로서 위치를 확고히 하고 이으며 올바른 여행문화정착과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98년 PATA 관광 교역전에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우수여행사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시작으로 2002년에는 여행업계 최초로 산업자원부에서 선정한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에 수상에 이어 2004년에도 2회 연속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으로 인정받았으며, 한국 서비스 경영진흥원 주관 여행사 부문에서 2년 연속 서비스 경영대상을 수상하는 등 고객가치 창조를 목표로 한 기업경영과 상품개발의 성과를 인정받았다.
(2) 직원만족과 인재향성을 통한 전문가 집단
모두투어는 진정한 고객만족을 위해선 직원 스스로가 만족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경영이념 아래 종업원 지주제를 도입하여 회사의 비젼 공유 및 주인의식을 고취시키고 있다. 또한 각종 직원 복지 제도를 실시하고 서비스 품질개선을 위한 지원을 통해 직원들의 다재다능한 특성을 개발하고 여행 전문가로 양성하여 여행문화의 선진화를 도모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 참고문헌
-
www.modetour.com
http://www.e-modetour.co.kr
http://blog.naver.com/emodetour.do
자료평가
- ㅠㅠ 돈아깝다....... 아놔... 포인트 육백원남았어 ㅜㅜ
- betting***
(2009.06.03 06:49:50)
- 모두투어 홈페이지에 있는거 그대로 작성된 리포트...정말 이걸 리포트로 만들어 제출했다면 낙제...
- ani2***
(2006.11.08 09:57:31)
- 별로..
- ttlgir***
(2006.05.29 00:52:2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