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져이벤트론] 진도 신비의 바닷길축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14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개 요
2.진도군 소개
3.행사내용
4.행사 세부내용
5.진도 영등제의 배경 및 효과
6.그 밖의 관광자원 및 인근 관광지
*레포트 후기
- 본문내용
-
진도군 소개
한반도 서남 단에 230여개의 섬들이 그림처럼 펼쳐진 지도군은 수려하고
신비스런 자연경관이 가는 곳마다 널려있고 따뜻한 인정이 살아 있는 그야말로 아름다운 고장이다.예로부터 진도 군민들은 시·서·화·창에 능하여 세계적으로 유명한 씻김굿을 비롯한 강강ㅇ술래와 남도 들노래 등 유명한 전통 민속이 진도 아리랑 가락과 함께 허유선생이래 4대에 걸쳐 남종문인화의 찬란한 꽃을 피워온 긍지 높은 문화예술의 고장이다.또한 삼별초군의 항몽전 적지인 용장산성과 남도석성 세계 해전 사에 길이 빛나는 이 충무공의 명량대첩지 등 역사적인 호국 유적지로도 널리 알려진 곳이다. 그런가하면 세계적 명견 진돗개가 유명하고 불로장생의 구기자와 향이 특이한 검정약쌀,청정해역의 돌미역과 돌김 애주가들이 즐겨 찾는 진도홍주등 지역특산품 또한 즐비하여 보배의 섬이란 의미를 더해주고 있다.특히 제2의 모세의 기적인 신비의 바닷길이 널리 알려져 매년 3~4십만 명의 국내외 관광객이 찾아와 새로운 관광명소로 부각되고 있는 진도군은 오는 7월부터 3일동안 신비의 바닷길 현장에서 펼치게 될 제 28회 영등축제를 세계회 시대에 걸맞는 국제적인 관광 이벤트 행사로 추진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스타벅스의 3C, STP, SWOT, 4P 분석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전략경영론 - 스타벅스커피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