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망고 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14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레드망고 선정 이유
레드망고란?
전략 및 포지셔닝
*레드망고 차별화
레드망고의 메뉴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결 론
- 본문내용
-
레드망고 선정 이유
불황 확실한 매출 보증수표 20대 여성 고객.
외식 업체의 높은 여성 의존도
여성의 욕구충족이 성공의 지름길 '레드망고'
(예:미스터 피자)
성공비결을 알아보기 위해 레드망고를 선정
전략 및 포지셔닝
사회적 이슈가 된
웰빙 코드에 맞춘 저지방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라는 특별한 이미지 구축
Price
경쟁사에 비해 다소 비싼 가격
- 저지방 요구르트 선두주자
경쟁사에 구애받지 않은 고가격책정
- 고 가격전략
품질 연상효과
‘가격이 높으면 품질이 좋을 것이다’
1인분 3,500원 2인분 5,500원 토핑 추가 1가지 1,000원
토핑: 망고, 키위, 딸기, 블루베리, 견과류, 수박, 복숭아등
Promotion
시식샘플링
- ‘돈 안 드는 최적의 마케팅’
입소문 내줄 수 있는 적극적인 소비자인
20대 여성이 타겟
- 매니아층 형성.
- 포인트 적립카드: 5%적립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스타벅스의 3C, STP, SWOT, 4P 분석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전략경영론 - 스타벅스커피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