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망고 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14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레드망고 선정 이유
레드망고란?
전략 및 포지셔닝
*레드망고 차별화
레드망고의 메뉴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결 론
본문내용
레드망고 선정 이유

불황  확실한 매출 보증수표 20대 여성 고객.
외식 업체의 높은 여성 의존도
여성의 욕구충족이 성공의 지름길  '레드망고'
(예:미스터 피자) 
성공비결을 알아보기 위해 레드망고를 선정

전략 및 포지셔닝

사회적 이슈가 된
웰빙 코드에 맞춘 저지방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라는 특별한 이미지 구축

Price

경쟁사에 비해 다소 비싼 가격
- 저지방 요구르트 선두주자
 경쟁사에 구애받지 않은 고가격책정
- 고 가격전략
품질 연상효과
‘가격이 높으면 품질이 좋을 것이다’
1인분 3,500원 2인분 5,500원 토핑 추가 1가지 1,000원
토핑: 망고, 키위, 딸기, 블루베리, 견과류, 수박, 복숭아등

Promotion

시식샘플링

- ‘돈 안 드는 최적의 마케팅’

입소문 내줄 수 있는 적극적인 소비자인
20대 여성이 타겟

- 매니아층 형성.

- 포인트 적립카드: 5%적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경영] 스타벅스 서비스경영과 스타벅스 평화의 공원점
  • 분석1. 입지 선정 이유스타벅스는 유동인구가 많거나 주로 번화가에 입점해 있다. 이는 커피는 혼자 마시기도 하지만 주로 함께 이야기하는 장소의 역할에서의 매개체기 때문에 그러하다. 그래서 주로 사람이 많은 곳에 위치해 있다. 또 이러한 곳은 사람들을 많이 부르는 장점이 있다. 이대점, 신촌점, 강남점, 대학로점등을 보아서도 알 수 있다. 물론 이런 유동인구가 많은 곳 중에 하나인 월드컵 경기장에도 스타벅스가 위치해 있다.하지만 스타벅

  • 아모레퍼시픽 오설록 티하우스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오설록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
  • 분석1-1) 아모레퍼시픽 분석1-2) 거시환경 분석1-3) 미시환경 분석 2. 오설록 경쟁사 분석2-1) 오설록 선정동기2-2) 오설록 분석2-3) 경쟁사 분석(1) 스타벅스① Product② Price③ Place④ Promotion⑤ People(2) 카페베네① Product② Price③ Place④ Promotion(3) 경쟁사와 비교한 오설록의 차별화 가능성3. 오설록 SWOT 분석 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① SO전략(강점-기회전략)② ST전략(강점-위협전략)③ WO전략(약점-기회전략) ④ WT전략(약점-위협전략)

  • [경영사례] 베스킨라빈스(Baskin Robbins 31) 성공 요인 분석
  • 레드망고 등 많은 후발 업체가 시장에 뛰어들었고, 변화하는 소비자들을 지키기 위해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더 다양하고 새로운 아이스크림 시장을 위해, 더 많은 소비자를 확보하기 위한 배스킨 라빈스의 이후의 전략이 기대된다. 참고문헌서적 & 저널1. 박은정, “북미-글로벌시대에의 변신,”국제지역정보 통권 122, 1997, pp. 60~632. 박준형, “고급이라 말하지 않고 고급제품 포지셔닝 하기,” 브랜드마케팅리포트, 2004, pp. 250~252사

  • [광고분석] 음료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광고분석
  • 분석 발표를 준비하면서 우리 조는 평소 그냥 무심결에 지나쳐보던 광고를 보다 유심히 보게 되었고, 광고 하나의 제작 과정 속에 광고주를 비롯한 광고 제작진들의 엄청난 아이디어 전쟁과 노력이 담겨 있음에 모두들 놀랐다. 그리고 광고 후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의 매출이 최단 기간 최고 매출 기록을 세웠다는 점에서 광고의 효과가 실로 대단하다는 것을 새삼 느낄 수 있었다. 앞으로 멋진 광고, 훌륭한 광고들이 많이 나와서 우리나라 광고업

  • [경영학] [마케팅조사]`버거킹` 마케팅전략 분석 및 향후 발전전략(A+리포트)
  • 레포트를 쓰게 된 동기와도 같은 호주와 한국의 버거킹의 차이는 이름이다. 같은 프랜차이즈 세계기업으로서 나라마다 틀리게 불려지는지 이색적으로 알아보고자 한다. 대중화된 브랜드를 새로운 이름으로 만났을 때의 신선한 충격이란, 헝그리 잭.버거킹의 짝퉁 브랜드가 아닌 호주의 버거킹을 지칭하는 말이다. 어떤 사람들은 나라의 왕을 지칭하는 킹을 일개 패스트푸드에 붙일 수 없어 헝그리 잭이라 이름 붙였다고도 하지만 사실 호주에 버거킹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