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화장품 `에스티 로더` 광고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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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서론
- 회사 소개 ...... 3

* 본론
1. 시장 상황 분석 ...... 5
1) 시장 분석 ...... 5
2) 자사 분석 ...... 9
3) 경쟁사 분석 ...... 9
4) 소비자 분석 ...... 14
5) 광고활동 분석 ...... 22
2. 광고 전략 수립 ...... 24
1) 광고 목표 ...... 24
2) 광고 타겟 ...... 25
3) 브랜드 컨셉 ...... 26
4) 캠페인 전략 ...... 27
5) 크리에이티브 전략 ...... 28
3. 매체 전략 ...... 29
1) 목표 설정 ...... 29
2) 매체 기본 전략 ...... 29
3) 매체 계획 ...... 30
4. SP 전략 ...... 30
1) EVENT ...... 30
2) 예상효과 ...... 30
5. 집행계획 및 예산안 수립 ...... 31

* 결론 ...... 34
본문내용
1. 경영 이념

1946년 창립이래, 에스티 로더는 언제나 과학적 기술적으로 계속해서 혁신해 왔습니다. 새로운 소재와 최첨단 기술을 구사한 제품을 잇달아 발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모든 각도로부터 연구되어 엄격한 제품 테스트에 합격하여 만들어진 것입니다. 우리들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최대가 되는 것이 아니라 계속해서 최고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여성의 피부에 가장 맞는 정확함과 품질의 뒷받침되어 엄청난 효과를 드립니다.

2. 창립 배경

1946년 에스티 로더는 한 여성의 손에 의해 뉴욕에서 탄생했습니다. 그녀의 이름 그대로 브랜드 명이 된 에스티 로더. 미세스 로더의 발자취는 브랜드 역사 그 자체입니다. 그녀의 미용 철학은 “ 아름다운 여성이란, 항상 건강하고 윤기 있는 자연스러운 피부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건강이란 육체적 건강과 정신적 건강 모두를 얘기합니다. ” 라고 여성의 아름다움은 외면뿐만 아니라 내면으로부터도 만들어 진다고 계속 강조하며, 그녀가 잇달아 세상에 내놓은 제품은 많은 여성을 매료시켰습니다. 미세스 로더의 미용 철학에 기초하여 에스티 로더 브랜드는 현재에 이르기 까지 항상 최신 기술과 정확성을 추구하여 왔습니다.

3. 기업의 사회 기여도

에스티 로더 컴퍼니는 매년10월 전 세계적으로 개최되는 행사의 일환으로, 작년 10월 에스티 로더 그룹의 유방암 의식 향상 프로그램의 달을 기념하여 유방암 자가진단 카드와 핑크리본을 배포하는 핑크리본 캠페인과 세계 각국의 상징적인 조형물에 조명을 밝히는 ‘Global Landmark Illumination Initiative- Breast Cancer Awareness Program’의 공익 행사를 개최하였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유방암 의식 향상 프로그램의 기본 취지는 유방암 조기 진단의 중요성에 대한 강조와 유방암에 대한 의식 강화를 통해 유방암을 예방하며 여성을 유방암의 위협으로부터 구제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1992년에 처음 시작하게 되었고, 지금은 미국과 그 외의 여러 나라에서 유방암에 대한 의식의 상징이 될 정도로 세계 여러 나라로 확산된 캠페인이 되었습니다.
참고문헌
참고 자료
이영희, 예경출판사, 광고는 과정이다.
조지펠프 지음, 박제관 옮김,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김혜성, 실무자를 위한 광고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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