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 프로모션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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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한솥 도시락 선정이유.
CEO.. 한솥대표 이영덕
기업의 이념..
Product
place
promotion
people
본문내용
기업의 이념
따뜻한 도시락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한다”
이것이 한솥의 기업이념이다.

Quality 품질과 양을 지켜 상품력을유지한다
Service 고객위주 의 접객태도로 서비스에 만전을 기한다
Speed 활기있고 신속하게 접객한다
Cleanliness 점포를 밝고 청결하게 한다
Community 지역사회에 봉사한다

product

한솥도시락에는 그 곳을대표 할만한 특별한
요리는 존재하지 않지만, 풍성하고 맛 좋은
음식들로 고객들 각각의
기호에 맞게, 여러
종류의 음식들로 조리
되어 제공된다.

매장은 항시 밝고 청결하다.
고객을 신속하게 접객한다.
품질과 양을 중요시하여 상품의 질을 향상 시킨다.
Take out


콩나물 밥의 탄생
지난 1993년 출시된 콩나물밥은 밥 한끼 해결하기 어려운 소비자들을 위해 한솥도시락이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마음으로 만들었습니다. 한솥도시락은 이에 착안, 소비자들이 저렴하고 간편히 식사할 수 있는 메뉴를 구상하던 중 집에서 간단하고 저렴하게 만들어 먹는 콩나물밥을 메뉴얼화 하기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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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har***
    (2006.12.02 21:3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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