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 프로모션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14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한솥 도시락 선정이유.
CEO.. 한솥대표 이영덕
기업의 이념..
Product
place
promotion
people
- 본문내용
-
기업의 이념
따뜻한 도시락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한다”
이것이 한솥의 기업이념이다.
Quality 품질과 양을 지켜 상품력을유지한다
Service 고객위주 의 접객태도로 서비스에 만전을 기한다
Speed 활기있고 신속하게 접객한다
Cleanliness 점포를 밝고 청결하게 한다
Community 지역사회에 봉사한다
product
한솥도시락에는 그 곳을대표 할만한 특별한
요리는 존재하지 않지만, 풍성하고 맛 좋은
음식들로 고객들 각각의
기호에 맞게, 여러
종류의 음식들로 조리
되어 제공된다.
매장은 항시 밝고 청결하다.
고객을 신속하게 접객한다.
품질과 양을 중요시하여 상품의 질을 향상 시킨다.
Take out
콩나물 밥의 탄생
지난 1993년 출시된 콩나물밥은 밥 한끼 해결하기 어려운 소비자들을 위해 한솥도시락이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마음으로 만들었습니다. 한솥도시락은 이에 착안, 소비자들이 저렴하고 간편히 식사할 수 있는 메뉴를 구상하던 중 집에서 간단하고 저렴하게 만들어 먹는 콩나물밥을 메뉴얼화 하기로 했습니다.
자료평가
- 초등학교 6학년 수준의 ppt와 내용도 맞지 않는 ppt
- phar***
(2006.12.02 21:33:5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