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진단]레인콤의 핵심역량구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12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아이리버라는 세계 제 1의 MP3 브랜드를 갖고 있는 레인콤의 기업환경분석과 제품의 고객군을 분석함으로써 현 기업의 경영환경을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핵심 역량을 구축하기 위한 프로젝트
- 목차
-
1. 주제 선정 동기
2. 기업 개요, 연혁
3. 기업 재무정보
4. 기업 비전, 조직구성도
5. 자회사 및 생산 제품
6. 해외 진출 현황
7. MP3 시장 정보
8. Step 1. 기업환경 분석
9. Step 2. 산업구조 분석
10.Step 3. 고객가치 분석
11.Step 4. S W O T 분석
12.Step 5. 핵심역량 도출
13.Step 6. 핵심역량전략수립
14.참고 사항
- 본문내용
-
<기본충실형>
핵심역량
- 강력한 기본기능, 신속한 신제품 개발, 강한 브랜드 이미지,
가격 경쟁력의 확보, 모방불가능 기술력
<가치추구형>
핵심역량
- 높은 고객 만족도, 제품 접근 용이성, 돋보이는 디자인,
더욱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 신속한 가치변화 파악
<멀티기능중시형>
핵심역량
- 높은 고객 만족도, 제품 접근 용이성, 핵심 복합기술
연관 콘텐츠 운영, 기 개발 제품의 흡수
<잠재고객군>
핵심역량
- 핵심 기술력 확보, 경쟁·협력 업체와 기술 제휴,
미래지향적 산업 육성, R&D 투자, 자본유치
자료평가
- 괜찮네요, 잘 참고했어요! ^^
- az***
(2009.12.19 19:02:37)
- good
- kysa***
(2007.06.20 22:18:2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인적자원관리] 삼성전자의 인사관리와 개선방안
- 분석심리학의 창시자 융의 일대기 융 생애 융 일화 융 중요 이론 융 주요 이론 융 저서 융 영향 융 공헌 융 업적 융 소개 융 조사 융 분석 융 개요 융 고찰 융 소고 융 피피티 융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