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사례] 아웃백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08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머릿말

서 론

아웃백의 어원

신념과 원칙

아웃백의 역사

목표

본 론

서비스 현황

웨이팅 푸드 서비스

런치세트 메뉴 개발

커이터링 서비스

24시간 응대 서비스

나눔 경영 전략

마케팅 전략

출근길 마케팅

웨이팅 마케팅

키드 투어 마케팅

SWOT 분석

구전 광고 및 고객 불만 대처

불황을 이겨낸 아웃백

2005년의 사업계획

타기업의 성공사례

결 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아웃백어 어원

1980년대 말, 미국에서 크로커다일 던디 영화가 히트하여 호주 붐이 일어나서 미국인들에게 호주가 동경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이에 호주 컨셉의 레스토랑을 만들게 되었고, 이름을 가장 호주풍을 띄며, 풍성한 대자연의 느낌이 살아나는 “아웃백”이라 정하게 되었습니다.
‘OUTBACK’이란 호주식 영어로 ‘오지’란 뜻으로 캥거루, 부메랑, 코알라 등 호주의 야생 자연을 레스토랑 인테리어의 배경으로 하는 편안하고 목가적인 분위기의 정통 스테이크 하우스입니다. 세계적인 경제 전문지가 리서치 하는 레스토랑 고객 만족도에서 매년 “미국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선정되는 ‘OUTBACK STEAKHOUSE’는 푸짐한 양과 신선하고 풍부한 맛을 통해 매일 새로운 감동을 창조하고자 한다.
아웃백은 스테이크 전문식당으로 기존 패밀리 레스토랑보다 한 단계 높은 차별화된 음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너하우스로 10여 가지의 스테이크 외에 3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OUTBACK STEAKHOUSE에서 제공되는 모든 스테이크는 곡물을 먹여 사육한 호주산 최상급 쇠고기를 사용하며, 아웃백 고유의 양념을 가미하여 그릴에 단시간 굽기 때문에 연하고 두툼하며 육즙이 많은 정통 스테이크의 참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참고문헌
www.outback.com (공식 홈페이지)

www.naver.com (네이버 검색어 : 아웃백, 아웃백 경영전략)

호텔식음료 서비스 : 2001년 학문사 최풍운지음.

식음료사업경영 : 1998년 백산출판사 오승일지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경영] 외식업체 서비스 성공사례 -스타벅스, 아웃백
  • 아웃백) 등장.24개국에 1000여개 지점총매출 4조5천억원/년 Outback Steak House Korea - 기업소개1997년 1호점(공항점) 개점- 2011년 현재 전국 103개 매장 운영 중국내최초 단일브랜드 최대매장, 최대매출5년 연속 프랜차이즈 대상 수상.6년 연속 패밀리 레스토랑 부문 성장률 1위한국 표준협회 선정 서비스 품질 지수 1위 Outback Steak House Korea - 기업비젼환대(Hospitality)용기(Courage)공유(Sharing)품질(Quality)즐거움(Fun)

  • [서비스경영] 외식업체 3곳의 서비스사례 연구- TGIF, 마르쉐, 아웃백
  • - 관광서비스론 -관광기업의 서비스 사례 연구( TGIF, 마르쉐, 아웃백 )◆ 학년/반 : ◆ 학번 : ◆ 연구자 : ◆ 지도교수: ◆ 제출일 : 2005년 6월 10일목 차제1장. 서론 제1절. 연구배경 및 방법 - 31. 연구배경 32. 연구의 목적 - 3 3. 연구방법 44. 선

  • [A+외식산업] 아웃백 OUTBACK 브랜드 성공전략과 차별화 전략 마케팅 4p stp swot 분석(ppt)
  • 아웃백의 가치를 부여 할 수 있어야 한다.40성공요인 - STPProduct신선한재료Price저렴한 가격Place대학가 주변Promotion광고 및 이벤트현지화된 메뉴질 높은 서비스풀뿌리마케팅 :인지도형성출장 서비스 (뷔페)41성공요인 – 4P MIXSWOTStrength런치세트 최초도입독립경영체제한국인에게 맞는 아웃백Weakness전 직원 계약직으로 종업원의 수요 부족보다 다양화되는 고객들의 욕구할인혜택 없을시 고객들이 느끼는 상실감Opportunity주 5일 근무제의

  • [서비스경영] 아웃백의 서비스경영 성공사례
  • OUTBACK 서비스경영CONTENTS1. 기업소개2. 시장환경분석3. 경쟁사분석4. SWOT분석5. STP분석6. 4P분석7. Outback 서비스경영8. 서비스 개선방안1988년 미국의 플로리다 템파시에서 처음 문을 연 아웃백은 호주의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스테이크전문 레스토랑이다. 호주 식 영어로 ‘오지’를 뜻하는 아웃백은 캥거루, 부메랑, 코알라 등 호주의 야생 자연을 컨셉으로 한 인테리어와 차별화된 메뉴로 세계적인 경제 전문지가 리서치하는 레스토랑 고객만

  • [서비스경영]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서비스실무사례
  • 관광업종에 관련한 산업의 서비스 마케팅 실무사례에 관한 연구(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서비스 실무사례)학교명학과명과목명교수명학 번이 름머 리 말저번 중간고사 과제는 관광산업을 제외한 일반업종의 서비스 실무사례였다. 과제를 준비하면서 책도 많이 찾아 보았고 선행연구 및 온갖 인터넷 사이트를 뒤지면서 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기말고사가 다가오고 한학기가 마무리 되어 가고 있다.기말고사 과제는 관광산업중 서비스 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