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기획서] 인터파크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08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서론
What is “인터파크” ?

II 본론
1) 환경분석
(1) 거시환경분석 – 인터넷 산업환경 / 업계현황
(2) 외부환경분석 – 경쟁사 분석
(3) 내부환경분석 – SWOT분석 / BCG매트릭스
2) 마케팅전략
(1) STP 전략
(2) 추천 전략

III 결론
본문내용
I. 서론
- 인터파크는 국내 최초의 인터넷 쇼핑몰로서 <인터넷 테마 파크>를 의미
- 인터파크는 7년간의 풍부한 경험을 통해 확고한 브랜드 파워와 독자적인 기술력을 갖추고 국내 전자상거래 시장의 선두주자이자. 전문유통기업으로 성장
- 인터파크는 전문쇼핑몰의 장점과 종합쇼핑몰의 편리함이 함께 하는 온라인 쇼핑의 명소

- 식품류에서 가정용품, 패션잡화, 유아 아동용품, 도서, 명품, 컴퓨터, 디지털가전에서 티켓예매까지, 다양한 제품구색과 차별화 된 서비스로 시장에 확고한 위치 정립
- 특히 티켓 부분은 2002년 월드컵 판매대행사의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해
국내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그 능력을 인정받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총각네 야채가게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총각네야채가게 경영성공요인분석 및 향후전략제안 레포트
  • 마케팅론』박영사, 2005 윤세한 『총각네 야채가게(스마일 리더십)』 2009.2김재영 『총각네 야채 가게의 영업(마케팅)및 유통전략』 2007.06.25김승래 『스토리-총각네 야채가게』 2008.1총각네 홈페이지 http://www.chonggakne.com/블루오션컨설팅그룹 『㈜ 자연의 모든 것 – 총각네 야채가게 경영진단 보고서』2006.1Emars 비즈니스 사례분석 전문가(사례 중심 마케팅 트랜드 사이트)삼성경제 연구소 (총각네 야채가게 경영진단 컨설팅 기획서)한국일보, 경향신

  • [사업계획서] 전략기획서 작성 Tool 분석 및 전략적 사업계획서 작성방법
  • 전략집단 분석 3-5. 산업구조 분석3-6. 산업 성공요인4. SWOT분석 및 전략과제 도출 5. GAP ANALYSISⅢ. 전략수립 1. 경영전략 수립기준2. 경영전략 목표2-1. 비전 및 경영이념2-2. 사업포트폴리오2-3. 경영 목표(BSC)3. 사업구조 전략3-1. 사업구조 재구축 방향3-2. 기존사업 강화 전략 3-3. 신규사업 진출전략 4. 핵심역량 강화 전략 4-1. 경영인프라 구축-조직, 시스템, 문화 등4-2. 핵심역량 강화 전략 -기술, 정보, 마케팅, 인사, 재무5. 재무 전략5-1. 재무 전

  • [기술경영] 기술사업화
  • 전략이 필요하다. 구매자는 자신을 위한 주요변화를 가져오는데 자발적이지만 신기술을 채택하는 위험과는 별개로 현재의 구매 관행을 변경하기를 꺼리는 경향이 있다. 이러한 관념을 극복하기 위해서 인지적인 노력이 필요한데, 텔레마케팅이나 텔레뱅킹이 이러한 유형의 사례이다. 목표소비자를 어떻게 호의적으로 유인할 것인가 즉 유인방법에 관한 기술적 표현인 동시에 경쟁제품으로부터 자사의 제품을 차별화 하는 것을 의미한다.⑤ Sustaining

  • [인터넷마케팅] 예스24 YES24의 인터넷마케팅 계획서
  • YES24의 인터넷마케팅 계획서◉목차◉1. 사업소개(1) 목표(2) 목적(3) 확장분야(4) 전략적 제휴(5) 합병 등 사업의 장래와 관련된 다양한 전망 2. 시장 상황(1) 인터넷 서점 시장에 대한 정의 (2) 인터넷 서점의 특성 (3) 인터넷 서점 시장의 동향과 전망(4) 경쟁 환경(5) 경쟁사에 대한 설명(6) 경쟁상품(서비스)(7) 경쟁사와의 장, 단점 비교3. 마케팅 전략 분석(1) SWOT 분석(2) 4Ps 전략(3) 6C4. 인터넷 마케팅전략 방안(1) 트래픽구축 전략

  • [인터넷마케팅] GMARKET(G마켓, 지마켓) 의 성공사례 조사
  • 마케팅을 통해 온라인 영업의 한계를 파괴하는 깜짝 시도들을 끊임없이 내놓을 예정입니다.” #그래도 아직 G마켓은 2등 업체입니다. 옥션을 꺾을 비책이 있습니까?“비책을 이 자리에서 말하면 비책이 아니겠죠.(웃음) 방법이나 대안도 없으면서 사업을 시작했다면 여기까지 올 수도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잘 짜여진 계획에 의해 오늘의 G마켓이 만들어졌습니다. 아직도 세상에 나오기를 기다리는 전략과 기획서들이 무궁무진하게 쌓여 있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