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기획서] 더페이스샵 마케팅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08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6(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주제선정이유
2. 페이스 샵은?
브랜드 컨셉
3. 환경분석
거시환경 분석
미시환경 분석
고객분석
경쟁자 분석
4. SWOT 분석
강점 / 약점 / 기회 / 위협
4. 4P분석
제품 (Product)
가격 (Price)
유통 (Place)
촉진 (Promotion)
5. STP 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6. 향후 전망
본문내용
주제 선정 이유
The face shop은 미샤 다음으로 중저가 화장품 시장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후발주자인 The face shop을 어떻게 하면 미샤와의 경쟁에서
지지 않고 추월할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한 전략을 세워 보려고 합니다.
또한 요즘 많은 저가 화장품이 나오고 있는 상황에서 시장 점유율을 빼앗기지
않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 할 지에 대한 전략 또한 세워보고자 합니다.


거시환경 분석

경기침체와 유가 상승에 따른
세계경제의 둔화세로 인해 소비심리가 위축

회색빛 빌딩 숲, 매캐한 공기, 꽉 막힌 도로에
지친 도시인에게 대자연의 편안함과
휴식을 원함 '웰빙 매장'

가격거품을 제거 합리적인 가격제시
젊은층 중심의 실용적 소비증가


SWOT 전략

더 페이스 샾의 강점인 저렴한 가격과 천연소재 사용을 광고를 통해
더욱 강조한다. 광고에서 natural story라 하며 자연의 배경을 쓰는
것과 은은한 배경음악을 깔아주는 것은 이미지를 더욱 구축 시켜주는
좋은 방법이라 생각한다.
30대 이상의 고객을 겨냥해서, 고급화 전략을 세운다.
또한 제품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무료로 제품을 써 볼 수 있게 하는 등의 행사를 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글씨랑 줄간격 이랑 좀 맞춰서 올리지....
  • hanh***
    (2009.11.02 20:03:44)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좀 더 구체적인 뒷받침 자료가 필요하겠네요
  • dori***
    (2007.10.25 21:59:24)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정리 진짜 잘하셨네요...ㅋ 만족합니다...으흐흐흐^^*
  • shinjin***
    (2006.11.25 19:53:36)
  • 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
  • 좋습니다
  • jhj***
    (2006.10.19 18:12:49)
  • 자료평가4자료평가4자료평가4자료평가4자료평가4
  • 멋죠요~
  • lulu2***
    (2005.12.03 15:36:40)
  • 자료평가5자료평가5자료평가5자료평가5자료평가5
  • 도움은 되었어나 좀 더 분석에 대한 구체적 자료가 필요합니다. 앞으로 올리시는 분들!
    파워포인트 자료올리실 때는 파워포인트의 내용을 뒷바침할 수 있는 자료도 함께 올려놓으시면 좋겠습니다~
  • takko***
    (2005.06.15 17:00:37)
회원 추천자료
  • [광고홍보] 엔프라니(ENPRANI) 광고홍보
  • 분석, 소비자 수용도, 마케팅 투입비용을 감안하여 가격을 중고가 2~9만원으로 책정하였다. 특히, 레티놀제품인 ‘카이네틴 세럼’은 전략적으로 경쟁사인 아이오페 레티놀 2500보다 더 고가인 12만원으로 책정하여 더 고품질의 제품으로 포지셔닝 하는 전략을 취했다. ▣ PLACE① 화장품 구매 경로의 다양화- 신방판 및 대형 할인점(마트) 확대- 인터넷 쇼핑몰 이용 증가② 전문점의 변화 가속화- 점포수의 감소화- 점포 크기의 대형화- 매장 분위기 쇄

  • [광고매체계획론] 미샤 광고 집행을 위한 매체 계획 기획서
  • 분석 63. 경쟁자 분석 74. 소비자 분석 9II. 문제와 기회 11III. 표적청중 정의 및 목표 설정1. 표적 청중 122. 마케팅목표 123. 광고 목표 12IV. 매체 전략1. 매체목표 132. 표적청중 정의 133. Scheduling 전략 21 4. 경쟁사 분석 215. 지역성 분성 226. 유효도달률 / 빈도 목표 227. 매체 선택과 그 이유 23Executive summary MISSHA는 저가 화장품 시장의 최초 브랜드이다. 하지만 미샤의 독주로 시작된 저가 화장품 시장은 2006년 현재 포화상태이다. 2005년 더페이스샵이

  • [마케팅기획서] 패밀리 레스토랑 T.G.I.FRiDAY`S(TGIF) 마케팅 기획서
  • REPORT“T.G.I.FRiDAYS 마케팅 기획서”목 차I. 서 론1. 기업소개(1) T.G.I.F 란?(2) T.G.I.F 연혁(3) T.G.I.F 비전II. 본 론1. 상황분석(1) 산업 분석(2) 소비자 분석(3) 경쟁자 분석(4) 자사 분석2. STP 전략(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3. 마케팅 믹스 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People(6) Physical Evidence(7) Process4. 광고 및 매체 전략III. 결 론1. 종합평가 및 시사점2. NO.7 IS CREATORS※ 참 고※ 부 록I. 서 론1. 기업소개(1) T.G.I.F 란?▶ Thank God It

  • 인터넷 마케팅 기법 정리
  • 마케팅, DB마케팅, 로열티프로그램, 제휴프로그램(Affiliate Program), 커뮤니티마케팅 , 온라인 웹 사이트 판매, e-서비스(고객지원), e-PR (1) 검색엔진마케팅1. 정의 및 특징검색 도구를 단순한 검색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적극적으로 특정 웹 사이트로의 방문을 유도하여 상품을 구입하게 하는 인터넷 마케팅 전략이다. 각종 유명 검색 엔진에 등록하거나 검색 결과의 상위 랭킹, 그리고 사용자가 인식하지 못하더라도 광고 효과는 올릴 수 있는 모든 노력들

  •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및 이니스프리 광고전략 제안 기획서
  • 더페이스샵 3.61 2.8 5토니모리 3.48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광고 목표031) Issue 제기고객 만족도(제품의 질과 성분의 우수성, 신뢰감)높음최초 상기도 부분에서는 낮은 수치를 보임광고 목표03최초 상기도를 높이자2) 목표 설정광고 컨셉04명사에덴(구약 성경 에 나오는 지상 Eden낙원)Creative 전략051) Creative 컨셉피부의 낙원이니스프리로 오세요Creative 전략052) Creative 전략Bra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