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기획서] 스타벅스 마케팅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08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6(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스타벅스 제품 소개

스타벅스 상황 분석

스타벅스 환경 분석

국내 커피 시장분석

스타벅스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스타벅스 커피의 특징

스타벅스 커피의 맛의 비결은 까다로운 원두의 선택과 스타벅스 로스팅이라 불리는
예술적 로스팅 방법에서 시작한다. 또한 스타벅스는 전문 바라스타들이 세계 최고급
원두를 완벽하게 볶아 가장 신선하게 즉석에서 추출하여 드리는 맛의 보증이기도 하다.
최고급 아라비카 원두를 구하러 전세계를 누비며 좋은 품질의 원두를 선별하여 구매한다.
스타벅스는 가격과 상관없이 맛을 최우선으로 구매를 결정한다. 구매한 원두는 각각
최고의 향을 낼 수 있는 상태까지 볶아지며, 정확히 분류되어 신선한 상태에서 판매된다.
스타벅스에서는 에스프레소, 카푸치노, 드립커피들에 대한 국제적인 기준을 마련해 놓았
으며 전매장은 최고의 커피를 제공할 수 있도록 충분히 숙련된 직원들로 구성되어 있다.
스타벅스의 신선도와 품질에 대한 기준은 전설적이기까지 한데, 엄격한 기준에 맞지 않거
나 일주일 이상 경과된 원두는 자선단체에 기부한다.
스타벅스에서는 커피 원두를 소량씩 볶는다. 각 원두에서 가장 좋은 향이 나도록 볶는
것은 오랜 경험으로 얻어지는 하나의 예술이라 할 수 있다.강한 열로 볶는 과정에서 원두
는 복잡한 화학적 반응을 일으킨다. 초록색 원두에 함유된 당분과 전분이 커피의 풍부한
맛과 향을 내는 휘발성 기름으로 변형되는 것이다. 오래 볶을수록 기르은 더 많이 나오고
수분은 증발한다.
최고급 원두의 특성이 고스란히 살아나게 볶는 것이 스타벅스 로스트이다. 진하고 강한 맛,
그리고 신맛과 단맛이 잘 조화된 스타벅스 로스트는 전세계에서 최고급 원두만이 낼 수
있는 미묘한 향의 모든 것을 지니고 있다. 이러한 모든 것들이 커피 애호가들이 스타벅스로
발길이 끊이지 않게 하는 이유이며 지난 30년간 괄목할 성장을 이루게 한 원동력이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그래픽은 좋은데 내용이 좀 미진하네요
  • khj***
    (2010.03.24 18:22:55)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괜찮습니다.
  • loveorlik***
    (2008.12.26 12:20:27)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 dal71***
    (2007.08.08 15:07:01)
  • 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
  • Good! 프리젠테이션 포맷이 깔끔하고 어떤식으로 흘러가면 좋은지 잘 다듬어짐
  • david***
    (2006.11.10 21:45:21)
  • 자료평가4자료평가4자료평가4자료평가4자료평가4
  • 정말 최고입니다!
  • kby***
    (2006.10.27 01:05:38)
  • 자료평가5자료평가5자료평가5자료평가5자료평가5
  • 아주 만족해요^^
  • ehe***
    (2005.11.19 03:50:48)
회원 추천자료
  • [공연산업] 연극 스윙걸즈 공연기획서
  • 기획서 제작: 온미디어 섭외, 말로 섭외 - 공연 기획 추진2) 오디션 등을 포함한 방송 및 공연 제작과정 진행3) 공연대관 및 스폰서 섭외 등의 일정 : 연초인 1월-2월경에 기업의 예산 책정 및 메리홀 대관 문제 결정 시기인 점을 감안해 공연시작 6개월 전부터 섭외 시작. 4) 오디션 결과에 따른 배우 연습 기간5) 인터넷 홈페이지, 라디오 티켓파크 배너 광고, 등의 마케팅, 홍보 진행.6) 공연 한달 전부터 게릴라 콘서트, 초대권이벤트, 빠른 예매 관객에

  • [정보통신] 인터넷 마켓팅의 활성화 방안
  • 마케팅의 영역에서도 예외가 아니었다. ‘인터넷’을 필두로 한 혁신적인 마케팅 툴의 등장과 다양한 디지털 상품들의 등장 등으로 마케팅의 영역은 크게 확장되고 변화되었다. 그리고 마케팅의 기법 또한 크게 변화된 모습을 보여주었다. 일부 고전적인 마케팅 기법들은 사라지거나 시대흐름에 맞게 변화하였으며, 예전에는 미처 예상하지 못했던 새로운 마케팅 기법들도 다양한 형태로 등장하였다. 따라서 본 보고서에서는 이와 같이 새로운 흐름 속

  • [사회과학, 경영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언론홍보] IMC차원의 커뮤니케이션 기획서
  • 스타벅스스타벅스 - 매출추이스타벅스 - 기업분석많은 종류의 커피  다양한 욕구 충족‘커피 이상의 것’ 맛 서비스 : 바리스타  매장 분위기 : 체험효과 (커피향, 소리)감성마케팅      스타벅스 - 감성마케팅‘커피는 분위기로 마신다’ 향기마케팅  화가의 그림이 담긴 머그잔 월간 소식지 커피 발간커피가 아니라 커피 문화를 판매스타벅스는 ‘제품’만이 아닌, 스타벅스라는 ‘공간’을

  • [마케팅기획서] 패밀리 레스토랑 T.G.I.FRiDAY`S(TGIF) 마케팅 기획서
  • 스타벅스, 아웃백, 미스터 피자가 각 부문별로 1위를 차지했다.커피전문점은 스타벅스-커피빈-엔젤리너스-할리스-탐앤탐스, 패밀리 레스토랑은 아웃백-빕스-TGI-베니건스-마르쉐 순이었다. 피자브랜드는 미스터피자-도미노피자-피자헛-피자에땅-파파존스 순이었다.패션잡화 부문에선 나이키, 빈폴, 스킨푸드가 각 부문별 1위에 올랐다.스포츠 브랜드는 나이키-아디다스-노스페이스-리바이스-푸마, 캐주얼웨어 브랜드는 빈폴-폴햄-지오다노-유니클로-

  • 카페베네 서비스전략 제시
  • 스타벅스와 정면 승부할 것”이라고 말했다. 차별화 전략 공동투자 스타 마케팅와플번 등 다양한 디저트 개발 주력 건물주는 점포만 제공, 운영은 본사가 인기배우 한예슬 모델로 인지도 높이기세계적 위탁급식 전문업체와도 제휴 매월 수익 보장되고 건물 가치 높아져 연예기획사와 손잡고 해외시장도 진출카페베네, 커피를 갈아 문화를 만드는 기업카페베네, 커피를 갈아 문화를 만드는 기업커피 전문점 ‘카페베네’(www.caffebene.co.kr)의 김선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