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패스트푸드점 선택에 관한 설문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16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Ⅱ. 지금부터는 귀하의 패스트푸드점 이용특성 에 관한 질문입니다.
1. 귀하는 한 달에 대략 몇 번 패스트푸드점을 이용하십니까?
1회 정도 2∼3회 4∼5회 6∼7회 8∼9회 10회 이상
2. 패스트푸드점을 주로 이용하는 요일은 언제입니까?
주중(월요일∼금요일) 주말 공휴일 요일에 관계없이
3. 패스트푸드점에 관한 정보는 어디서 얻습니까? (1가지만 선택하세요)
신문·잡지 및 언론매체 해당업체의 홍보물 TV·라디오·인터넷 및 방송매체
친구나 다른 사람의 권유 간판이나 건물을 보고 기타 ( )
4. 패스트푸드를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1가지만 선택하세요)
신속한 음식제공 간편하기 때문 음식 맛 때문에 이용
가격이 적당하므로 친절한 서비스 분위기 때문에
거리가 가까워서 메뉴의 다양성 기타 ( )
5. 패스트푸드점을 이용하는 주된 목적은 무엇입니까?
식사하기 위한 장소 간식으로 이용 만남의 장소로 이용 기타 ( )
6. 패스트푸드점을 이용할 때 몇 명 정도 함께 갑니까? (본인 포함해서)
1명 2∼3명 4∼5명 6∼7명 8명 이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논문][외식산업경영학]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과 고객만족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선택속성으로는 음식의 맛과 영양, 야외시설과 안락 ․ 신속한 서비스, 친절하고 세심한 서비스, 메뉴선택의 다양성 및 볼거리 제공, 특수고객을 위한 메뉴 & 흡연석 구분, 외양 ․ 이미지 및 분위기, 어린이를 위한 시설, 접근의 편리성 및 주차시설, 가격 위생 & 청결 등을 제시 했다.5) 김선아의 연구김선아는 테마 레스토랑 이용고객의 선택행동에 관한 연구에서 선택속성을 5가지 요인으로 분류했다. 첫째, ‘편리성/서비스요인’ 으로 어린이 동반의

  • [졸업] 패스트푸드 산업의 소비자 만족도 비교분석
  • 패스트푸드 선택 속성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신라대학교 대학원 석사 논문, 2001년, p.17   2) 패스트푸드점의 형태   패스트푸드가 계속적으로 성장하는 데는 고객이 요구하는 바와 음식점의 경영이 부합되기 때문이며 이런 패스트푸드의 구성에 대해서 알아보자면 상품의 공업화 , 점포의 원형(原形)화, 업무의 Manual화가 기본적으로 되어있고, 이러한 기본요소를 가지고 매뉴얼화에 의해서 이루어지는 신속함, 대량화에 의한 상품가격의 저렴화,

  • [외식경영학] 패밀리레스토랑 실패 사례와 성공 요인 분석-TGIF의 롯데리아 인수 중심으로
  •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정덕화 p91Cronbachs Alpha 계수는 신뢰성 분석의 개념인 내적인 일치성에 관한 것으로 하나의 개념으로 여러 개의 항목으로 구성된 척도를 이용한 경우에 해당 문항을 가지고 할 수 있는 가능한 모든 신뢰성을 구한다. 에서 보는 바와 같이 설문지의 문항 모두를 분석한 결과, Cronbachs Alpha 계수가 0.938로 유의하다고 할 수 있다.p 전체 설문의 신뢰성 검증아래는 선택속성별로 신뢰성을 분석한 내용이다. 항 목평 균표

  • [설문지] 시장조사론 롯데리아 설문지
  • 패스트푸드점에 가시는 이유는 무엇입니까?모두 합쳐서 100이 되도록 해주세요. (예: ➀ 50 ➁ 20 ➂ 10 ➃ 20 ➄ 0 ) ① 맛있어서② 가격이 저렴해서③ 브랜드가 좋아서④ 매장의 시설 및서비스가 좋아서 ⑤ 카드 할인이 되어서(이동통신,신용 등) 합 계=10011. 만약 패스트푸드점에 가시지 않는다면 다음 중 어느 곳을 주로 가십니까?(2개까지 선택 가능합니다.)➀ 샌드위치전문점(서브웨이 등) ➁ 도너츠전문점(던킨도넛 등) ➂ 피자전문점(피자헛

  • [학사][브랜드전략]맥도날드와 롯데리아의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연구
  • 설문지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통계분석이 진행되었다(설문 방법)회수된 설문지의 유효표본은 Packge Program인 SPSS(Statistical Package for the Social Science) Win 10.0을 이용하여 분석하였다.2. 연구의 범위 패스트푸드점을 이용하는 연령은 매우 다양하지만, 본 연구에서의 조사 대상은 주 고객층의 하나인 대학생으로 제한하였다.본 연구는 다음과 같이 5장으로 구성하였다.제1장은 서론으로 연구주제에 관한 전반적인 배경인 문제의 제기, 연구의 목적, 연구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