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신세계백화점마케팅전략 - 서울 강남점중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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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회사 소개

Environment analysis

OSTP Strategy

4P mix strategy

Conclusion
본문내용
회사 소개

신세계는 기업윤리에 바탕을 두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고객, 종업원, 협력회사 및 주주가 성과와 가치를 다 함께 나누고,
풍요롭고 합리적인 생활문화를 선도하는 세계 초일류 유통기업이 된다.


거시환경분석

경제적 환경요소
-국내 경기의 불안정
-신용 불량자 증가
-청년 실업률 증가
-주5일 근무제 확산

사회문화적 환경요소
-강남지역 프리미엄
-고령화 사회 진입
-조기 퇴직 현상

정치법률적 환경요소
-북 핵 문제
-정치자금 수사


Environment analysis
-오래됨에서 나오는 신뢰감
-전문적인 유통기업으로서의 노하우
-백화점 부분 투자 강화
-건전한 재무 구조와 높은 신용 등급
-국내 최초의 윤리 경영 도입
-고급 백화점으로서의 인지도 미약
-고현정 이혼으로 인한 이미지 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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