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화장실 전문 관리업체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27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사업동기
사업목표
기업소개
사업 분야
시장현황분석-우리나라 화장실
시장현황분석-경쟁업체
진출 시장 분석
위험요인과 극복방안
경쟁력
마케팅 전략
앞으로의 전망
본문내용
위험요인과 극복방안 1

화장실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부족
화장실 사용자들의 도덕수준 미비.
화장실의  중요성에 대하여 미디어 와 공동으로 캠패인 주최- 과거 "사랑의 집 짓기" "양심 찾기" 등의 프로그램과 같이 깨끗한 화장실을 뽑아 시상.
청소 전후의 세균량 등의 비교를 통한 건강과 위생에의 관심 고조.
화장실 시민연대 및 화장실 문화협의회와 공동으로 화장실 사용에 대한 청결 호소ex> 현재 화장실에 "당신이 머무른 자리에 당신의 양심이" 와 같은 스티커 홍보물.
우수 화장실 사용,관리 고객 시상


시간및 인력의 소모가 많다.
인력관리 프로그램 운영.
 20 대 이상의  노동력을 이용.
청결, 청소, 소독 등의 분야로 나누어 한 팀을 3~4명으로 구성.
관할 지역을 총괄책임 하에 둠
SALLURE MAN 이란 전문적인 직업의식 고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업과 미래 Cafe창업계획서
  • 관리비3.700.0005.600.000 9.000.00010.000.000법 인 세(15%)5.660.0008.424.00013.478.00016.174.000계28.379.52042.136.000 63.378.00081.653.200일정내용2009년 6월 ~ 7월상호간의 협의 및 계약, 초기 자금 조달2009년 7월 ~ 8월사업 추진 계획 분석 및 세부사항 조율2009년 8월 ~ 11월자재 수급처 확보 및 설비 준비2009년 11월 ~    20010년 1월정확한 상권 분석 및 입지 선택마케팅 전략 및 방법 구축20010년 1월 ~ 2월오픈 예정 홍보 및 오픈시 매장 홍보 방안 설립20010년 2월 ~

  • 창업계획 서수 샌드위치 전문점 사업계획서
  • 마케팅이 가능.• 쉽게 제품을 만들 수 있음• 개업초기 지속적인 홍보가 필요• 브랜드 인지도가 낮다.• 배송시간이 많이 걸림 (겨울엔 배달의 어려움)• 인건비 부담기      회위       험• 식생활의 서구화• 젊은 여성 직장인이 많음• 맞벌이 부부 증가에 따른 외식 기회증대• 방송관련 야근 근무자가 많음• 상권 내 유동인구 지속적인 증가• 유사업체 잠재 시장들의 진입 (커피전문점, 테이크 아웃 등)• 중저가의 패스트푸드

  • 성남시의 정의와 기능
  • 업체 기술력 증진하고 있다. (세부사업 - 맞춤형 산업기술 정보 제공, 중소기업지원 사업설명회 개최, 국내 인증마크 획득 지원, 비즈니스센터 운영, 성남벤처펀드 2호 운영. 성남 창업경진대회 개최, 센터 입주기업 워크숍 개최) 종합 무역 투자 정보 제공 : CRM 운영을 통해 기업의 맞춤형 정보 제공 및 찾아가는 서비스를 구현하며 해외마케팅, 기술 등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기업종합상담실 온라인 운영으로 기업의 경영애로사항 해결 및 조기 사

  • [조직이론] 오리온(Orion)그룹 조직혁신 사례
  • 관리기준) 인증2010.02 롸이즈온(주) 계열회사 제외2010.02 F&B사업부 신설2010.05 (주)참살이엘앤에프 계열회사 추가2010.06 (주)온미디어 외 10개사 계열회사 제외2010.09 SUPER STAR INVESTMENT LTD. 계열회사 추가2010.09 (주)리버칠십이, (주)강해림, (주)미소인 계열회사 추가2. 오리온그룹 사업구성제조업글로벌영화제작/상영업오락/스포츠건설㈜오리온오리온식품유한공사→오리온푸드온미디어(지주회사)롸이즈온㈜(지주회사)메가마크오리온스낵인터내

  • [창업계획] 셀프 라면 전문점 사업계획서
  • 사업체 운영을 위해 반드시 정직하 고 공정하게 유통되어야 하는 부분이며, 재료가 고객에게까지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체계 적인 관리가 필요할 것이다.-사업장과 고객을 연결시키는 유통업자적 성격으로는 sns등 웹과 가게 안에 고객들과 소통 할 수 있는 창구를 마련하여, 고객과 사업장이 항시 연결되어 있고 열려있게 할 것이다.3.4 Promotion가게 이름 “함께 라면”라면자체에 가격이 그리 비싸지 않으니 여러 사람들이 올수록 이득이기에, 3명~5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