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구연] 구연동화계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27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3건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활 동 명
*그림 동화 “우리는 친구”를 읽어 준다.
활 동 목 표
*동화를 들음으로써 친구끼리 사이좋게 지내야 한다는 것을 안다.
*즐겁게 동화를 듣는 경험을 한다.
활동자료*준비물
*그림 동화, 사이좋은 친구들 그림과 사이 나쁜 친구들 그림
도 입
(10:10~10:15)
*간식을 다 먹은 유아를 불러 카페트에 모이게 한다.*
달님반은 오세요.
카페트에 앉아 주세요.
달님반은 오세요.
카페트에 앉아 주세요.
*손유희를 통해 집중을 시킨다.*
아빠별이 올라갑니다.
엄마별이 올라갑니다.
하늘에서 만났습니다.
예쁘게 내려옵니다.
머리위에 쉬어 갈까요?
싫어 싫어 무서워 무서워
어깨위에 쉬어 갈까요?
싫어 싫어 미끄러워 미끄러워
그럼 배꼽위에 쉬어갈까요?
싫어 싫어 간지러 간지러
그럼 엉덩이에 쉬어갈까요?
싫어 싫어 아이 냄새
그럼 무릎위에 쉬어갈까요?
좋아 좋아
자료평가
- 과제 때 유용하게 썼어용
- 54931***
(2021.11.05 15:54:54)
- 보통이에요
- pcre***
(2009.04.15 23:49:58)
- 괜찮았어요~~
- kingpa***
(2005.11.08 00:20:0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만3세 (5세) 1년 유아 관찰일지 (3월,4월,5월,6월,7월,8월,9월,10월,11월,12월,1월,2월)
- 언어치료 계획서
- [현대소설론] 신경숙 `부석사` 작품분석
- 화재 안전 교육 - 화재 안전 교육의 목표, 화재 안전 교육의 필요성
- 가치 분석 수업 모형 - 가치분석모형의 단계 및 적용
- [구비문학의 이해] 선녀와 나무꾼 서사구조와 작품의 핵심 요소 분석
- ADDIE 모형에 따른 교수설계 작성지
- [평생교육론] 안드라고지와 페다고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서술하시오
- 사회복지실천과정에서 자살위험 가능성이 높은 클라이언트의 초기 개입방법에 대해 설명하시오
- 개인상담과 집단상담의 공통점 및 차이점에 대해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