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싸이월드(Cyworld) 미니홈피 이용 현황 및 만족도에 대한 소비자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20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 귀하의 학년은? __
1) 1학년 2) 2학년 3) 3학년 4) 4학년 5) 대학원생 6) 졸업생
2. 귀하의 연령은? 만____세
3. 귀하의 거주지역은? __
1) 서울 강서지역 2) 강남지역 3) 강북지역 4) 강동지역 5) 일산/분당
6) 수원/인천 7) 기타( )
4. 귀하의 한달 소비수준은? __
1) 10만원 미만 2) 11~20만원 3) 21~30만원 4) 31~40만원 5) 41~50만원 6) 51만원이상
5. 귀하는 하루에 몇 번이나 싸이월드 미니홈피에 방문하십니까? __
1) 0-1회 2) 2-3회 3) 4-5회 4) 6-7회 5) 8-9회 6) 10회이상
6. 귀하께서 한번 미니홈피에 접했을때 보통 머무르는 시간은? __
1) 15분미만 2)16-30분 3) 31-45분 4) 46분-1시간
5) 1시간~1시간15분 6) 1시간 16분~1시간 30분 7) 1시간30분이상
7. 싸이월드 미니홈피를 처음 이용하게 된 계기는 무엇입니까? __
1) 가까운 사람의 권유로 2) 보도기사를 보고 3) 주위사람들이 하는 것을 보고
4) 수업등 커뮤니티가입을 위해 5) 기타( )
8. 싸이월드 미니홈피를 이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__
1) 인터넷상의 나만의 공간을 갖고 싶어서
2) 싸이월드의 다양한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서
3) 사람들과의 관계를 관리하기 위해서
4) 미니홈피를 꾸미는등 갖은 즐거움이 있어서
5) 남들이 다 하기 때문에
6) 기타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커뮤니케이션] 1인 미디어 블로그 연구
  • 미니홈피 미니홈페이지(mini homepage)의 줄임말로 모니터의 전체 화면보다 작은 크기의 홈페이지이다. 주로 포탈 사이트나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개인 공간으로 대부분 독특한 기능이 추가되어 있어, 미니홈피를 블로그로 볼 것인가, 말 것인가에 대한 구분이 명확하지 않다.가 블로그인가, 아닌가 하는 논쟁의 근거가 되기도 한다. 예를 들어 싸이월드(www. cyworld.com)의 미니홈피는 첫 화면에 제목만 게시하고 있기 때문이다.넷째, 게시물을 작성

  • 싸이월드의 인기요인분석 및 대표적 문제점과 해결방안
  • 미니홈피는 자료를 올리고 관리함에 있어서 특별한 기술을 요하지 않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사용되고 있다. 특히 미니홈피 사이트에서는 ‘인맥관리기능’을 활용하여 미니홈피 이용자 사이에 활발한 교류가 있게 하고 있으며, 각종 모임 기능도 추가하여 사용자들의 활동을 더욱 편리하게 하고 있다.2-2.싸이월드의 현황많은 블로그와 미니홈피 가운데 싸이월드를 선정한 동기는 단기간에 가입자수가 최대로 증가하고 이 분야에서 시장 점유율

  • 싸이월드 브랜드마케팅전략
  • - 프로젝트 최종 발표 목차 -Ⅰ. 싸이월드 비젼- 브랜드의 시작, 핵심가치, 타겟시장, 4PⅡ. 싸이월드 마케팅 전략 Ⅲ. 싸이월드 성과와 현재 상황1. 싸이월드의 현재 전략 및 성과2. SWOT 분석3. 현재 상황- 경쟁사 등장- 소비자 이용 시간이 줄어듦Ⅳ. 새로운 전략 수립을 통한 브랜드 확장 (최종 발표 때 중점적으로 다룰 부분)1. 네이버 블로그와 싸이의 비교2. 소비자 조사와 그 결과 분석3. 현 싸이월드의 장 ․ 단점4. 경쟁사 분석과 소비자 조사를

  • [졸업논문][외식산업경영학] 외식브랜드의 미니홈피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미니홈피를 통한 활용방안을 알아본다.둘째, 새로운 마케팅도구로서 브랜드 미니홈피가 어떠한 역할을 하는지 알아본다.셋째, 외식업의 브랜드 미니홈피 마케팅 전략에 관한 현황조사를 한다. 넷째, 브랜드 미니홈피의 운영결과와 전략적 시사점에 대해 알아본다. 제 2 절 연구 방법 및 연구 범위제 1 항 연구의 방법미니홈피에 대한 마케팅 분야는 논의가 형성되는 단계이기 때문에 아직까지 구체적인 학계에서의 활발한 논의가 이루어지지 못한

  • 인터넷마케팅전략기획서 - 싸이월드
  • 이용을 선언했고 미니룸, 미니홈피, 도토리 아이템 판매 등 다양한 서비스를 강화해 고객 확보와 유지에 힘을 기울이고 있는 중이다. 비록 처음에 주목받지 못하고 실패할 것이 확실해 보이던 싸이월드가 어떻게 이런 성공을 일구어 낼 수 있었는지 의구심이 들었다. 이미 굳건해진 커뮤니티 사업계의 후발주자로서, 또 틈새로서 싸이월드의 시장 진입과 성공 과정에 주목하여 싸이월드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 분석하고자 한다. 2. 싸이월드 서비스 현황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