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소비자선호도분석을 통한 태도형성과정 -영화관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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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서비스 선정
2. 사전 조사
3. 설문조사 (설문지 포함)
4. 설문 내용 분석
5. 마케팅 전략 수립


본문내용
1. 서비스 선정
① 영화관 선정 배경
“실미도”, “태극기 휘날리며”... 얼마전 우리 나라 영화계를 1000만 관객 시대로
끌어올린 대작들입니다. 우리 나라 총인구가 5000만 정도되니 영화는 가히 국민적
문화라 할만합니다. 우리는 영화를 볼 수 있는 영화관을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이처럼 많은 사람들이 영화를 봄에 따라 우리 조는 영화의 질뿐만아니라 영화를
보기위해 온 사람들의 만족도에 직간접적으로 많은 영향을 미치는 영화관에 대한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이를 조사의 대상으로 삼게 되었습니다.

② 조사 대상 영화관의 선정
영화관의 선정기준 : “서울에있는 2000석 이상의 좌석을 보유하고 있는 대형 영화관 4곳”
▶ 메가박스, CGV(강변), 대한극장, 서울극장
※ CGV의 경우 서울에 여러 곳이 있지만 모든 곳을 조사하기에는 여건이 허락하지
않았으므로 그 중 한 곳을 골라 조사를 실시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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