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설문지] 인터넷쇼핑몰과 화장품전문점의 구매 특성차이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19 / 2019.12.24
- 7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A. 다음 문항들은 인터넷 쇼핑몰 경로를 통해 화장품을 구매하는 귀하께 적용되는 질문입니다.
A1. 귀하의 인터넷 쇼핑몰을 통한 평균 화장품 구매 횟수는 몇 번입니까?
① 2주에 1 회
② 1달에 1회
③ 3달에 1회
④ 6달 이상에 1회
A2. 귀하께서는 1회 평균 인터넷 쇼핑몰을 통한 화장품 구매 금액은 얼마입니까?
① 5,000원 미만
② 5,000원~10,000원
③ 10,000원~30,000원
④ 30,000원~50,000원
⑤ 50,000원 이상
A3. 귀하께서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주로 구입하는 품목을 세가지만 골라 1~ 3순위의 우선순위를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 기초 화장품 ( ) · 색조 화장품 ( )
· 기능성 화장품 ( ) · 화장 소품 ( )
· 기타 ( )
A4. 자주 이용하시는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가 있습니까?
①네 – 5번으로 ②아니오 - 6번으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