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마케팅에 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19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스타마케팅이란 무엇인가?
스타마케팅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인가?
기업관점에서 스타마케팅이 지니고 있는 효과
스타를 활용한 마케팅(프로모션)의 방법
스타마케팅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효과
스타마케팅으로 성공한 사례
스타마케팅의 중요성과 앞으로의 발전방향
- 본문내용
-
<< 1. 스타마케팅이란 무엇인가? >>
스포츠ㆍ방송ㆍ영화 등 대중적 인지도가 높은 스타를 내세워 기업의 이미지를 높이는 마케팅 전략이다. 그러나 넓은 의미에서는 기업 뿐만이 아니라 대중문화 그리고 성악가, 지휘가, 화가 등 분야에 상관없이 한 국가 혹은 전세계적으로 명성을 얻고 있는 스타를 내세워 펼치는 마케팅도 스타 마케팅이라 할 수 있다.
<< 2. 스타마케팅이 필요한 이유 >>
공업화, 정보화가 발달하면서 경쟁이 치열해지고 제품의 성능, 기능면에서 차별화가 없어지면서 기업의 이미지나 제품의 이미지가 판매에 크게 영향을 미치게 되면서 마케터들은 제품의 이미지를 동질화 함으로써 소비자의 구매욕을 자극하고, 많은 비용을 들이지 않고 높은 광고효과를 올릴 수 있으며, 스타의 인기 상승과 함께 제품 판매량도 늘어난다는 장점을 가진 스타마케팅을 필요로 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리더십 인물 비교-양현석 vs 이수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