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마케팅전략] 손목시계형 휴대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17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1. 환경 분석
2. 마케팅 전략
3. 마케팅 믹스 전략

<결론>
본문내용
기존의 휴대폰 기능을 손목시계 형태로 전환하여 바쁜 일상 속에서 편리함과 시 간절약을 얻을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기존 휴대폰 기능은 그대로 갖 고 있으며 늘 착용하는 손목시계의 기능과 악세사리 기능을 포함한 아이템으로 소 비자에 게 다가가려 한 것이다. 이 와치 폰은 여성용, 남성용, 중성용으로 분류하 고 거기서 또 다시 젊은 고객층과 영업사원 등으로 분류해 고객의 욕구에 더욱 세 심하게 다가가 크기와 디자인 그리고 기능에 차별화를 두었다. 우리는 별다른 기능 을 필요로 하지 않는 고객에게는 기본형을 제공하고 여러 가지 놀이 문화를 즐기는 젊은 고객층에는 mp3기능과 오락기능을 플러스한 제품을 선보이며 영업활동에 시간을 쫒기는 회사원 고객층에는 스캔 기능과 다른 전자기기와 호환할 수 있는 기 능, GPS 기능을 추가한 실속 형 제품을 선보여 필요 없는 기능은 선택하지 않고 고객이 스스로 고객 자신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수 있는 다양성을 제공 하는 것이 이 와치폰의 큰 특징이다.
그리고 연속통화시간이 1시간 30분에 대기시간이 2시간으로 보다 나은 기능을 보 유하고 있으며 베터리를 포함한 무게가 80g정도며 크기는 37.8 x 64 x 17.7 mm 오토형식으로 열리는 폴더형태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휴대폰시장과 LG싸이언
  • 휴대폰 시장의 산업분석 1. 산업의 규모2. 산업의 구조3. 산업의 동향과 추세3장 휴대폰 시장의 경쟁분석 1. 경쟁사분석(애니콜)2. 자사분석(CYON)3. 자사와 경쟁사간 비교 및 분석4장 고객분석 1. 급변하는 휴대폰 사용자 니즈2. 휴대폰 구입패턴의 변화과정3. 수요니즈의 변화요인4. 특성에 따른 고객분류5장 자사분석 1. CYON의 시장 점유율2. CYON의 마케팅 전략분석3. BCG성장-점유율 모델을 통한 LG싸이언의 자사분석6장 STP 및 차별화 전략 1. 시장

  • [국제경영] 삼성 애니콜 글로벌경영 사례
  • 휴대폰 시장에 처음 진입한 이후 6년 만에 두 자리 수 점유율을 달성하기도 하였다. 현재에는 세계시장 점유율 3위에 해당한다. 이러한 Anycall의 성장결과는 Anycall의 제품혁신을 통한 새로운 제품 개발, 서비스제공, 마케팅 전략의 성공이라 할 수 있다. Anycall이 명실상부한 우리나라 최고의 브랜드 중 하나라는 것은 누구나 다 알고 있을 것이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다는 것도 알 수 있다. Anycall이 글로벌시장에서 현재와 같은 위치에

  • 삼성 휴대폰‘애니콜’ 중국시장 성공 진출전략 분석
  • 휴대폰으로 촬영한 동영상을 원클릭으로 웹상에서 구현할 수 있는 폰캠 라이브는 동영상 기능이 탑재된 애니콜 휴대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② 스포츠 마케팅 삼성전자는 스포츠를 통한 브랜드 전략을 “대중화” 와 “고급화” 로 병행하는 차별화 전략을 펴고 있다. 먼저 삼성전자는 승마대회인 “삼성 내이션즈 컵” 대회를 개최하고, 최근 시드니 올림픽 무선 통신부문 공식파트너로 완성된 브랜드 이미지 고급화에 주력하고 있다

  • [국제경영] 삼성전자의 해외진출성공에 대한 분석-애니콜성공사례
  • 신제품을 통해 높은 브랜드 위상과 견실한 수익을 낼 수 있는 Product-Innovator로서 세계시장에서 디지털미디어 일류 브랜드로 진입하게 되었다. 이렇게 삼성전자가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는 장기적인 안목을 가지고 각 나라의 경제적 ․문화적․ 환경적 전략을 가지고 글로벌화를 추진했기 때문이다.1) 경제 마케팅(1) 신속한 슬로바키아 공장건설로 EU 통합 기회를 선점2002년 인건비와 물류비 등 여건이 유리한 슬로바키아에 진출하기로 결정하고 슬로바

  • [정보통신] 차세대PC의 발전 전망
  • 전략 등의 재수정이 필요한 시점이다.참고문헌1. IT 차세대 성장동력 기획보고서(차세대PC), 정보통신진흥원, 2004. 4.2. 조일연, 박준석, 한동원, “웨어러블 컴퓨팅을 위한 서비스 인프라 구조,” 인간공학회, 2004. 4.3. 포스트PC 시장진단, 전자부품연구원, 2004. 1.4. 포스트PC 산업백서, 통 2003호, 전자부품연구원, 2003.5. 포스트PC 산업지원센터 홈페이지 http://postpc.keti.re.kr/index.html6. 전자신문 홈페이지 http://www.etnews.co.kr7. IT 시장 조사기관 한국 IDC 홈페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