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마케팅전략] 손목시계형 휴대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17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 환경 분석
2. 마케팅 전략
3. 마케팅 믹스 전략
<결론>
- 본문내용
-
기존의 휴대폰 기능을 손목시계 형태로 전환하여 바쁜 일상 속에서 편리함과 시 간절약을 얻을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기존 휴대폰 기능은 그대로 갖 고 있으며 늘 착용하는 손목시계의 기능과 악세사리 기능을 포함한 아이템으로 소 비자에 게 다가가려 한 것이다. 이 와치 폰은 여성용, 남성용, 중성용으로 분류하 고 거기서 또 다시 젊은 고객층과 영업사원 등으로 분류해 고객의 욕구에 더욱 세 심하게 다가가 크기와 디자인 그리고 기능에 차별화를 두었다. 우리는 별다른 기능 을 필요로 하지 않는 고객에게는 기본형을 제공하고 여러 가지 놀이 문화를 즐기는 젊은 고객층에는 mp3기능과 오락기능을 플러스한 제품을 선보이며 영업활동에 시간을 쫒기는 회사원 고객층에는 스캔 기능과 다른 전자기기와 호환할 수 있는 기 능, GPS 기능을 추가한 실속 형 제품을 선보여 필요 없는 기능은 선택하지 않고 고객이 스스로 고객 자신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수 있는 다양성을 제공 하는 것이 이 와치폰의 큰 특징이다.
그리고 연속통화시간이 1시간 30분에 대기시간이 2시간으로 보다 나은 기능을 보 유하고 있으며 베터리를 포함한 무게가 80g정도며 크기는 37.8 x 64 x 17.7 mm 오토형식으로 열리는 폴더형태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