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사례] Hilton’s reaction to Starwood’s Salv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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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힐튼의 강점과 약점
힐튼이란 브랜드의 포지셔닝
힐튼보상프로그램의 수익구조
힐튼 보상 프로그램의 가치를 계량화?
현재의 상황-1
Diskin’s Dilemma-1
Solution to Diskin’s Dilemma
추가적인 전략들
Conclusion
본문내용
Solution to Diskin’s Dilemma

1포인트당  가치를 차별화 한다.
예를 들어 삼성카드의 1포인트는 1원의 가치가 있다. 또 KTF멤버쉽의 1포인트와 SKT의 멤버쉽 1포인트 역시 1원의 가치가 있다. 따라서 사용자들은 어차피 같은 가치이므로 삼성카드와 LG카드의 차이점을 느끼지 못함 그래서 맥도널드갈 때는 삼성카드 버거킹갈 때는 LG카드를 사용하는 식으로 패턴을 보이기 때문에 한 회사에 대한 충성도가 떨어진다. 이것을 해결하려면 다른 경쟁사 멤버쉽으로는 얻을 수 없는 차별화된 혜택을 주어야 한다.
예를 들어 힐튼은 고급호텔의 이미지이므로 최고급 레스토랑, 최고급 리무진,최고급 요트, 안마시술, 자산 운용을 위한 금융상품교환가능, 온라인상에 이용할 수 있는(예를 들어 아마존의 고급 학술서적이나 고가의 백과사전 등을 이용할 수 있도록) 포인트가 되도록 제휴 등을 통해서 포인트의 가치를 차별화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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