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르노삼성자동차 sm 여성마케팅전략(여성전용자동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17 / 2019.12.24
- 4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여인천하 거부할 수 없는 흐름
현재 자동차 시장은 성숙기에 있다.
여성들이 가진 구매력 상승에 주목하라
왜 르노 삼성인가
우리의 경쟁사는 누구인가
우리의 고객들은 어떤 성향을 가지고 있는가
우리의 경쟁 우위의 원천과 위기는 무엇인가
우리가 모실 주인공들은 누구인가
그녀를 사로잡아라
가치를 아는 당신께 SM Sherior를 추천 합니다
SM Sherior 가 당신께 다가갑니다
끝맺음
- 본문내용
-
현재 자동차 시장은 성숙기에 있다
1. 경제적 환경
- 자동차 시장은 소득 수준과 경제상황이 중요한 요인
- 내경기의 침체로 실질 구매율 하락할 전망
- 소비심리 자극하는 다양한 마케팅 & 할부프로그램
- 중형자 소유의 증가 및 일정한 증가율
2. 사회적 환경
- 여성운전자 들의 증가에 따른 여성시장 개척 필요성의 대두
- 주 5일 근무제에 따른 여가 생활 증가
*30-40대의 여성들은...?
- 자신의 소득과 가정의 수입을 모두 관리한다.
-여성의 사회진출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기 시작한 시기에 여러 직업 전선에서 그녀들의 위치를 지켜온 세대
- 가정 내에서 강력한 구매의사결정권을 지님
1. 여성들은 브랜드에 약하다.
-르노 삼성의 SM 시리즈가 여성에게 강한 브랜드
가지고 있다.(SM5 -25%. SM3-55%)
2. 현대의 공격적인 여성 마케팅
-투싼의 출시(여성의 등록비율 30%)
-EF 소나타 엘레강스 출시
자료평가
- 참고할 만한 자료들이 있습니다. 부족하다면 출처가 불분명하다는 것과 비주얼적으로 퀄리티가 조금 떨어지네요 ^^
- zenit***
(2006.11.30 00:50:5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의 기능(경영의 관리기능 및 업무기능)
- 우버(Uber)의 성장과정과 미래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쿠팡 기업분석과 SWOT,STP분석 및 쿠팡 마케팅 4P전략 분석
- 유한킴벌리 하기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하기스 중국시장진출 성공요인분석과 유한킴벌리 국내시장 현지화전략실패사례분석및 앞으로의과제
- 맥도날드 마케팅SWOT,STP,BCG매트릭스,4P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마케팅] 오션월드 홍보 & SNS 마케팅 전략
- 아동복지법 ppt 레포트
- [관광경영] 제주관광의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