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소구광고] 성적소구(sexappeal)광고에대한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17 / 2019.12.24
- 13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들머리글................. 3
2 중심글.................. 4
1) 성적소구란 무엇인가?......... 4
2) 성적소구효과.............. 5
3) 성적소구광고의 사용 및 현황..... 5
4) 성적소구광고의 유형.......... 6
5) 성적소구광고의 허와 실........ 9
3 마무리글.................. 12
- 본문내용
-
어느 학자는 우리가 숨쉬는 “공기는 질소, 산소, 그리고 광고로 구성되어 있다”고 할 정도로 우리는 매일 광고 속을 헤엄쳐 다닌다. 아침에 눈을 떠 텔레비전을 켜면 광고가 먼저 문안인사를 한다. 그리고 광고는 하루 종일 우리를 뒤쫓아 다니며 떠나지 않는다. 광고는 그 질과 양, 그리고 각 개인의 체질이 알레르기 체질인가 아닌가에 따라 약이 될 수도 있고, 독이 될 수도 있다.
광고는 짧은 시간 동안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전달해야 한다는 특성때문에 전달되는 메시지가 명확하면서도 매우 상징적이다. 표면적으로 나타나는 의미 자체는 명확한 메시지를 전달하지만, 그 이면에 존재하는 함축적 의미는 그 상품이 가지는 부가적 효과 뿐만 아니라 그 사회의 문화와 가치까지도 내포한다. 광고는 문화를 생성하고 유지하는 데 커다란 역할을 한다. 왜냐하면 문화란 여러가지 가치나 의식, 상징 등으로 이루어져 있고, 광고는 광고 자체가 갖는 표면적인 정보 외에도 바로 이러한 문화의 요소인 사회의 가치나 의식, 상징의미 등을 내포하고 있기 때문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