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NeoPort 전자세금계산서서비스를 통한 마케팅사례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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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제품 소개
1. 제품 개념
2. Business Chain

◆ 시장 분석
1. Market Analysis
2. Market Size
3. Market Survey
4. Competition
5. Market Opportunity

◆ 시장 전략1
1. Market Segmentation
2. Target 선정
3. The Positioning Map

◆ 시장 전략2 - 4P 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 마케팅 결과
본문내용
◆ 제품 소개

1. 제품 개념

(1) NeoPort 전자세금계산서 서비스


종이세금계산서(기존 방식) ➜ 전자세금계산서(새로운 방식)


① 발행된 세금 계산서의 전달, 보관, 검색 등 처리시간 단축
② 인감과 같은 법적 효력을 지니는 전자서명을 통해 데이터 안전하게 보호
③ 안전한 시스템에서 5년간 보관하여 분실 및 훼손 방지
④ 세금계산서 발급에 따른 인건비 및 우편비용 절감

(2) "One-Stop / Paperless" 업무 환경 구축
① 세무/회계 프로그램인 Neoplus와 데이터 호환(자동기장)
② 발행시 거래명세서 첨부 및 거래명세서 기반의 세금계산서 발행
③ 오프라인 종이세금계산서 발행 기능 제공
④ 거래처별 세금계산서 수수현황 조회 가능
⑤ 부가세 신고를 위한 합계표 작성 기능


2. Business Chain

(1) 관계사
더존이텍스, 더존다스 등의 관계사들과 배너 교환, 고객 E-mail 마케팅, 관계사 고객의 자사 회원화
(2) 세무사
세무사 회원의 유치, 세무사의 수임업체 유치
(3) 지점, 대리점
지점, 대리점의 전자세금계산서 수취업체 유치
(4) 네오플러스 사용고객
네오플러스 사용 고객 및 거래업체 유치
(5) 기타고객
네오포트 타 서비스 이용회원, 영업대행업체를 통한 이용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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