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웅진코웨이 기업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16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 소개
마케팅 자원/정보 관리
마케팅 전략
마케팅 실행
마케팅 실행/ 경영 성과
향후 발전 방향
본문내용
마케팅 전략
.
.
2. 마케팅 전략 발전 단계
수동적 대응단계-> 모든 고객에게 비 차별적인 서비스 제고 단계->고객의 이해를 통한 차별화 된 마케팅 수행 단계->신규 매출 기회 창출 및 제품과 서비스 개발 단계

3. 마케팅 목표 수립 프로세스
Analysis-> Object-> Strategy-> Action

<2> 전략 수립

시장 환경 분석

① Customer 분석: 환경/ 건강에 대한 인식 확대(웰빙), 평균 연령 증가, 합리적 소비 확대, 저가 제품에 대한 품질 불만 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웅진코웨이의 Rental Marketing 및 Service 차별화 전략
  • 웅진코웨이개발은 많은 기업들이 긴축정책을 통해 구조조정 순서를 밟아 나갈 때 렌탈정수기를 출시하면서 오히려 직원을 늘리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하는 전략을 폈다. 내부에서는 100만원이 넘는 정수기를 몇 만원 받고 빌려줘서는 수지타산을 맞출 수 없다는 많은 직원들의 반대논리가 있었다. 단순히 계산해도 손익분기점을 맞추는데 2년의 시간이 필요한데 가뜩이나 경영이 어려운 시기에 2년을 무조건 투자한다는 것은 쉬운 결정이 아니었기

  • [경영학원론]웅진코웨이의 렌탈마케팅 및 서비스차별화 전략(A+리포트)
  • 웅진코웨이개발은 많은 기업들이 긴축정책을 통해 구조조정 순서를 밟아 나갈 때 렌탈정수기를 출시하면서 오히려 직원을 늘리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하는 전략을 폈다. 내부에서는 100만원이 넘는 정수기를 몇 만원 받고 빌려줘서는 수지타산을 맞출 수 없다는 많은 직원들의 반대논리가 있었다. 단순히 계산해도 손익분기점을 맞추는데 2년의 시간이 필요한데 가뜩이나 경영이 어려운 시기에 2년을 무조건 투자한다는 것은 쉬운 결정이 아니었기

  • [마케팅]Rental Marketing 및 Service 차별화 전략
  • 웅진코웨이개발은 많은 기업들이 긴축정책을 통해 구조조정 순서를 밟아 나갈 때 렌탈정수기를 출시하면서 오히려 직원을 늘리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하는 전략을 폈다. 내부에서는 100만원이 넘는 정수기를 몇 만원 받고 빌려줘서는 수지타산을 맞출 수 없다는 많은 직원들의 반대논리가 있었다. 단순히 계산해도 손익분기점을 맞추는데 2년의 시간이 필요한데 가뜩이나 경영이 어려운 시기에 2년을 무조건 투자한다는 것은 쉬운 결정이 아니었기

  • [서비스 혁신] 웅진 코웨이 렌탈과 코디
  • 기업을 찾게 되었다. 웅진코웨이는 서비스 혁신에 있어서 아주 좋은 사례라고 생각하였다. 국내 정수기 제조기업인 웅진 코웨이지만, 그 제품과 연결된 서비스화 또는 서비스 강화를 이루어 낸 사례를 조사하기로 하였다. 게다가 웅진 코웨이는 생활과 밀접한 국내 가전을 제조하는 기업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우리의 생활과 밀접한 연관성이 있다고 생각하였다. 그래서 웅진코웨이가 추구하였던 혁신, 그 혁신과 맞물려 이루어지는 과정과 그에 대한 이

  • [기업경영] 웅진 코웨이 렌탈과 코디 서비스혁신 성공사례
  • 기업을 찾게 되었다. 웅진코웨이는 서비스 혁신에 있어서 아주 좋은 사례라고 생각하였다. 국내 정수기 제조기업인 웅진 코웨이지만, 그 제품과 연결된 서비스화 또는 서비스 강화를 이루어 낸 사례를 조사하기로 하였다. 게다가 웅진 코웨이는 생활과 밀접한 국내 가전을 제조하는 기업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우리의 생활과 밀접한 연관성이 있다고 생각하였다. 그래서 웅진코웨이가 추구하였던 혁신, 그 혁신과 맞물려 이루어지는 과정과 그에 대한 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