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비타민음료에 대한 소비자인지도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13 / 2019.12.24
- 4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위의 문항에 예라고 대답하신 분은 뒷장으로 가셔서 설문을 계속하여 주시고 아니오 라고 대답하신 분은 여기에서 설문을 마쳐 주십시오
Ⅰ. 다음은 일반적인 사항에 대한 질문입니다. 해당하는 번호에 √표 해주시기 바랍니다.
1. 하루에 물을 포함한 음료를 어느 정도 구매하여 섭취하십니까? (캔, 병, 페트병의 개수를 표시하여 주십시요)
① 구매하지 않는다 ② 1개 ③ 2개 ④ 3개 ⑤ 4개 ⑥ 5개 이상
2. 귀하께서 가장 즐겨 구매하시는 음료는 무엇입니까?
① 물 ② 탄산음료(콜라, 사이다 등) ③ 이온음료(포카리 스웨트, 파워에이드 등)
④ 주스류 ⑤ 커피류 ⑥ 우유류
⑦ 기능성 음료(자양강장제, 비타민 음료, 아미노산 음료 등)
⑧ 기타 ( )
3. 음료를 구매하시는 가장 주된 이유는 무엇입니까?(하나만 선택하여 주십시요)
① 갈증해소 ② 기분전환(심심해서) ③ 더위를 식히기 위해 ④ 피로회복
⑤ 건강을 위해 ⑥ 기타 ( )
4. 음료를 주로 구입하시는 장소는 어디 입니까?
① 편의점 ② 슈퍼마켓(학교 내 매점도 포함됩니다) ③ 자판기
④ 백화점 ⑤ 할인점(예 : 롯데마트, 월마트)
⑥ 가판대(버스충전소 같은 곳을 말함 ⑦ 기타 ( )
5. 음료를 구입하시는 가장 주된 상황은 언제입니까?(하나만 선택하여 주십시요)
① 식사를 하기 전이나 후에 ② 휴식 시간 ③ 운동을 마친 후
④ 기분을 전환하고 싶을 때 ⑤ 기타(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메리어트 호텔 성공요인 및 경영전략
-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 대한항공 마케팅 7P,SWOT,STP전략분석과 대한항공 3C분석,기업분석및 서비스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안
- 글로벌 만화산업의 이해
- [패션마케팅전략] 자라 ZARA 브랜드 경쟁력 분석
- [마케팅] Art Marketing 아트마케팅
- [생산관리] 자재관리의 의의와 목표 및 내용, 자재관리를 위한 절차(단계)
- [호텔경영론]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분석
- [디지털경영][지식경영][위성방송][품질경영]디지털경영의 유형, 디지털경영의 중요성, 디지털경영의 원칙, 디지털경영의 위성방송, 디지털경영의 품질경영, 디지털경영의 지식경영, 디지털경영의 전략 분석
- 제조업 품질관리성공, 실패 사례
- [유통관리] 이마트 문제점과 그에 따른 전략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