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론] 전문모임공간 토즈(TOZ)의 시장세분화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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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조사 배경 및 목적
시장 세분화를 위한 연구 설계
Segmenting, Targeting, Positioning
교차 분석
결론
본문내용
새로운 수요의 창출

대학교 수업 중 조모임
프로젝트를 요구하는
강의 증가

조모임과 프로젝트의
성격상 조원간의
지속적이고 정기적인
접촉이 필요

=> 조모임 공간에 대한
새로운 욕구가 생겨남

학교 내 빈 강의실
및 도서관 휴게실 등
을 이용

추가적인 비용이 들
지 않고 위치적 이점
이 있으나 조모임의
성격에 따른 다양한
욕구 충족에는 많은
부족함 존재

교내 공간에서 만족시
킬 수 없었던 부분을
보완한 전문적이고 상
업적인 조모임 공간의
등장

전문적인 성격과
특화된 다양한 편의
제공으로 꾸준한 발전.

=> 민들레영토, 토즈

경쟁자 분석 – 상업적 공간
문화비 1인당 문화비 3500~4000원을 내면 3시간 이상 마음껏 공간을 이용이 가능하며 3회 에 걸쳐 여러
종류의 음료를 자유롭게 리필 할 수 있다. 약간의 비용을 추가하면 다양한 간식과 식사도 할 수 있다.
책과 컵라면 처음 간 사람은 '공간을 채우는 사랑'이라는 책을 선물 받게 된다. 또한, 문화비를 낸 모든
사람은 컵라면 또는 민토 베이커리에서 직접 만든 건강 곡류 빵중에서 선택 해서 무료로 먹을 수 있다.
문화터 민토에는 독서와 세미나, 음악감상과 영화 감상 등을 할 수 있 는 전용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서점도 있어 도서 구입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유료이고 미리 예약을 해야 하긴 하나 Human Therapy라는 도형상담 심리프로그램을
5단계의 향상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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