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론] 전문모임공간 토즈(TOZ)의 시장세분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13 / 2019.12.24
- 4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조사 배경 및 목적
시장 세분화를 위한 연구 설계
Segmenting, Targeting, Positioning
교차 분석
결론
- 본문내용
-
새로운 수요의 창출
대학교 수업 중 조모임
프로젝트를 요구하는
강의 증가
조모임과 프로젝트의
성격상 조원간의
지속적이고 정기적인
접촉이 필요
=> 조모임 공간에 대한
새로운 욕구가 생겨남
학교 내 빈 강의실
및 도서관 휴게실 등
을 이용
추가적인 비용이 들
지 않고 위치적 이점
이 있으나 조모임의
성격에 따른 다양한
욕구 충족에는 많은
부족함 존재
교내 공간에서 만족시
킬 수 없었던 부분을
보완한 전문적이고 상
업적인 조모임 공간의
등장
전문적인 성격과
특화된 다양한 편의
제공으로 꾸준한 발전.
=> 민들레영토, 토즈
경쟁자 분석 – 상업적 공간
문화비 1인당 문화비 3500~4000원을 내면 3시간 이상 마음껏 공간을 이용이 가능하며 3회 에 걸쳐 여러
종류의 음료를 자유롭게 리필 할 수 있다. 약간의 비용을 추가하면 다양한 간식과 식사도 할 수 있다.
책과 컵라면 처음 간 사람은 '공간을 채우는 사랑'이라는 책을 선물 받게 된다. 또한, 문화비를 낸 모든
사람은 컵라면 또는 민토 베이커리에서 직접 만든 건강 곡류 빵중에서 선택 해서 무료로 먹을 수 있다.
문화터 민토에는 독서와 세미나, 음악감상과 영화 감상 등을 할 수 있 는 전용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서점도 있어 도서 구입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유료이고 미리 예약을 해야 하긴 하나 Human Therapy라는 도형상담 심리프로그램을
5단계의 향상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제공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