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마케팅계획서] 듀오스포츠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29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상 황 분 석

소비자 분 석

자사분석

경쟁자 분 석

SWOT 분 석

마케팅 전 략

스포츠마케팅
본문내용
인구 성장의 둔화 및 결혼 연령연장

결혼은 점차 감소
이혼은 점차 증가

결혼정보시장은 듀오, 선우, 닥스클럽등
소수의 업체가 전체의
1/3을 차지 하고 있을 정도로
기존의 전통 중개업을 무너뜨린
새로운 시장으로 각광을 받고 있음

듀오
대한민국 best Wedding Brand
결혼정보 부문- 브랜드 대상
평가기준:
Product - 상품의 특징/품질수준//포장/제품계열/브랜드
Price - 유연성/가격수준/거래조건/할인/에누리
Place - 경로 유형/중개상/매장 위치/운송/저장/경로관리
Promotion - 인적판매/광고/판촉/홍보
People - 고객의 교육과 의사소통,문화,가치
Process - 서비스활동의 흐름/서비스전달/단계의 수
Physical Evidence - 설비설계/장비/표지/종업원복장/명함/팜플렛

(사)한국 마케팅 연구원조사자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대학문화를 선도하는 대학 포털사이트
  • 마케팅으로 경쟁자가 출현하기 전에 시장의 선도자 위치를 선점한다. 유연한 조직 대응으로 상황에 빠르게 적응해 나갈 수 있다.SWOT 분석기회대학생의 높은 인터넷 사용률대학생의 일정한 구매력학교를 통한 홍보 -> 비용의 절감 가능인터넷과 연관된 대학 문화의 형성아직 시장이 개발되지 않았음강점경영진이 곧 고객: 회원과 예비 회원의 욕구를 직접 파악하고 있음. 대학생이 만드는 대학생의 사이트라는 점을 내세울 수 있음.네트워크 형성

  • 노인 재혼 사업 후원기획서
  • 듀오의 웨딩사업인 ‘듀오웨드’에서 지원.5. 투입자원: 후원개발을 위해 동원될 인적자원, 물적 자원을 구체적으로 기술인적 자원물적 자원재정사용유무유무유무-레크레이션강사 1명-자원봉사자 25명-스포츠댄스강사(재능기부) 2명-사회복지사 4명-기관요리강습생 5명-기관 영양사 1명-다과(과자,차,커피)-종이컵 100개-티셔츠 50장-스케치북 14개-이름표 70개-도시락용기 75개-일회용수저 75개-편지지 60장-비상약-유인물인쇄종이 120장-

  • [사업계획서] 실버전용연애 서비스
  • 미숙하다는 점과 아직까지 뚜렷한 시장이 형성되지 않은 점이 기업에 위험요소가 될 수 있다고 본다. 하지만 열정 있는 젊은이들이 뭉쳤다는 것이 이 사업 성공요인에 주목 할 점이다. 시장이 점점 확대되고 있고, 아직까지 경쟁업체가 뚜렷하게 없다는 점, 차별화 된 서비스를 추구하고 있다는 점에서 차후 성장가능성이 크다. 시장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다양한 컨텐츠가 제공된다면 높은 수익률을 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안면도국제레포츠축제 제안서
  • 스포츠ㆍ정보ㆍ주간지매체 구분잡지대상 매체별 전개 방안구 분600. 시설계획610. 추진방침620. 회장구성 Concept630. 회장별 구성내용-59--60--61-592003안면도국제레포츠축제610. 추진방침2003안면도국제레포츠축제를 위한 제반시설은 행사장소 (기존시설 완비 장소 설정) 예정지역의 행사시설물을 최대한 활용, 최소한 추가시설로써 행사시설비 절감.환경 친화적 시설원칙꽃박람회장롯데 오션캐슬적극 활용반영구적 시설지역 THEME 시

  • SM엔터테인먼트의 2011년 성공적인 해외진출과 한류 마케팅 전략의 성공 비결과 시사점, 향후전략
  • 마케팅론』(동성출판사, 2009)장세진, 『한국기업의 글로벌 경영사례집2』(영양각출판사, 2004)금융감독원 전자 공시 시스템 http://dart.fss.or.kr한국 음악 산업 협회 http://www.riak.or.krSM엔터테인먼트 본사 홈페이지 http://www.smtown.com동아일보한국일보스포츠조선스포츠투데이#부록2 설문조사용지음악산업에 관한 전반적인 소비자성향조사안녕하십니까? 저희는 중앙대학교 경영학과 학생입니다.먼저 바쁘신 중에 귀중한 시간을 내시어 본 설문에 참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