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관리 광고 편 검은콩우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24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광고 요약 및 설명

2. 제품 수명 주기

3. 광고 전략에 대한 나의 평가(광고의 적절성)


본문내용
요즘 누구나 웰빙을 선호하는 웰빙시대를 맞아 웰빙식품으로 떠오른 검은콩우유를 대체할 뚜렷한 식품이 나타나지 않고 있는 가운데 내가 선택한 광고는 처음으로 검은콩우유를 전략적으로 내세운 롯데햄우유의 두 번째 CF이다. TV광고는 먼저 다섯 살 쌍둥이 형제를 등장시켜 형제 중 한 명은 콩 밥 앞에서 심드렁한 표정을 짓고 있고 다른 한 명은 흰 우유를 본 듯 만 듯 무표정하다. 그러다가 검은 콩이 든 우유가 담긴 잔이 앞에 놓이자 두 아이 모두 서둘러 맛있게 마신다는 내용이다. 우유의 비린내를 없애고 단 맛과 고소함을 내세워 기존 흰우유를 좋아하지 않던 아이들도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흰우유와 전혀 다른 맛임을 강조하였고 콩 성분의 첨가로 영양학적으로 더 완벽한 완전 식품임을 내세웠다는 점이 돋보인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카페베네 CAFFE BENE 마케팅 전략 및 신제품 개발 보고서
  • 관리의 필요성을 부가 시킬 것이다. 고객정보의 관리로 개별적인 고객에게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수의 확대보다는 기존고객으로부터 새로운 니즈를 발굴함으로 새로운 시장기회를 발견하는 고객 확장의 개념을 기반으로 한다. 고객의 정보를 분류하고 체계화하면서 고객의 니즈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고객을 유인한다. 고객 정보 구성고객 개개인에 대한 DB로 최상의 마케팅전략을 제안한다.  기초 정보기

  • [경영전략]남양유업 마케팅전략
  • 우유」- 한창 자라는 어린이는 물론 성인들의 영양식으로도 좋다. 7)깜유신선한 생우유 + 엄선된 3가지 검은색 원료 (국산검은약콩+검은깨+흑미)국산검은약콩(쥐눈이콩), 검은깨(흑임자), 흑미에 오곡분말(현미, 콩, 율무, 조, 수수)이 함께 있음.8)바나나맛 우유딸기맛 우유우유를 싫어하는 사람들도 거부감 없이 마실 수 있다.9)진짜 딸기과즙바나나과즙카페모카초콜릿 듬뿍 우유스트로우 입구가 있어 아이들도 간편하게 마실 수 있음10)발아

  • [식품경영학] 우유시장 기업분석 - 서울우유 남양유업 매일유업
  • 우유 시장현황2. 기업별 분석(1) 서울우유가. 기업소개나. 제품소개 다. 서울우유의 유통 구조라. 기업의 대표 마케팅 전략 마. 재무제표분석바. SWOT분석(2) 남양유업가. 기업소개나. 제품소개다. 남양유업의 유통 구조라. 기업의 대표 마케팅 전략 마. 재무제표분석바. SWOT분석(3) 매일유업가. 기업소개나. 제품소개다. 유통구조라. 기업의 대표 마케팅 전략마. 재무제표분석바. SWOT분석3. 기업 별 안전관리 시스템4. 우유시장의 산업구조분

  • 우유시장분석(매일우유,남양우유,서울우유) 및 마케팅전략
  • 우유의 유통 구조라. 기업의 대표 마케팅 전략 마. 재무제표분석바. SWOT분석(2) 남양유업p.11가. 기업소개나. 제품소개다. 남양유업의 유통 구조라. 기업의 대표 마케팅 전략 마. 재무제표분석바. SWOT분석(3) 매일유업-p.15가. 기업소개나. 제품소개다. 유통구조라. 기업의 대표 마케팅 전략마. 재무제표분석바. SWOT분석3. 기업 별 안전관리 시스템

  • [제안서] 아침식사 배달사업 창업제안
  • 관리와 수입관리, 반품관리 등이 모두 컴퓨터 작업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기본적인 컴퓨터 활용 가능한 소양을 가진 고등학교 이상의 학력의 직원을 고용한다. 정식직원의 경우 점포 개장부터 배달준비와 배달과정 점검, 배달 후 잘못 배달된 제품이나 제품의 파손 등으로 반품된 제품 처리와 A/S를 제공한다. 그리고 신규 회원접수와 해지 및 점포를 방문한 고객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안내하는 역할과 점포관리와 홍보용 샘플음식관리 등의 일을 한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