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관리] 에뛰드화장품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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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고객의 인식
고객 인식의 요인
서브 브랜드 출시
회원제 운영 (CRM도입)
쥬앙 BUS 캠페인
나만의 화장품 : 이름 새기기
본문내용
고객의 인식

싸다라는 제품이미지
모델의 이미지가 너무 강하다
색조화장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부족
에뛰드 화장품 시장의 정체


고객 인식의 요인

제품 첫 구매 요인이 가격이 싸면서
색깔이 다양하다 였기 때문에

초저가 브랜드 샾 의 경쟁

타 제품 대비 패키지 제품의 부실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에뛰드의 메시지는
소비자들을 공감 시킬 수 없다

고객 충성도가 낮다
-> 싼 브랜드란 부정적 이미지가
더해져 에뛰드 시장 증가율은 감소

서브 브랜드 출시
JOUNET by Etude(쥬앙 바이 에뛰드)
쥬앙은 불어로 play의 의미,
에뛰드는 불어로 학습하다 라는 의미
즉, 배워서 즐기자~! (우리의 슬로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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