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20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음식점(삼겹살 전문점) 사업계획에 관한 보고서입니다.
목차
1. 사업개요
(1)사업목적
(2)사업전망
(3)사업방침

2. 회사현황과 창업자소개

3. 시장상황분석

4. 경쟁상황
(1)경영전략
(2)가격정책
(3)유통정책
(4)판매촉진정책

5. 거시적환경분석

6. 환경설정

7. 목표시장 선정

8. 마케팅 믹스 전략

9. 사업상의 유의사항
본문내용
1. 사업개요
(1) 사업목적
최근들어 각종 생활용품점이나 문구점, 신발점 등 여러 업종에서 유통단계를 대폭 줄여 소비자들에게 가격파괴를 선언하고 나서는 점포들이 점점 늘고 있다.
가격은 싸면서도 좋은 품질의 상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진 이유다.
(2) 사업전망
우리 나라의 지난 10년간 1인당 쌀소비는 15% 가량 줄이는 반면 돼지고기 소비량은 92년 8.6kg에서 2002년 15.3kg으로 7.2%나 증가했다.
이렇게 볼 때 돼지고기 요리의 전문점 전망은 아주 밝다고 볼 수 있다.
(3) 사업방침
•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줄 수 있도록 최대의 서비스와 가게의 이미지를 살릴수 있도록 실리추구를 모색한다
• 타 가게와 다른 차별화
- 유통판매의 축소와 박리다매식의 판매로 상품의 회전율을 높혀 싸지만 보다 신선하고 좋은 고기를 고객서비스로 경쟁력 구축
- 각종 다양한 고객서비스로 경쟁력 구축
• 도매시장-중간도매상-도매상-소매상-음식점으로 이어졌던 그동안의 유통경로를 혁신하여 도매시장에서 바로 음식점으로 3단계나 줄임으로써 소비자들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다이어트 카페형 음식점 사업계획 및 마케팅 전략
  • 목 차 -사업개요1-1. 상품1-2. 아이템 선정배경 및 상품특성시장조사2-1. 구매고객2-2. 경쟁점포2-3. STP분석 및 입지마케팅 전략SWOT분석 및 전략향후 장기 Plan1. 사업개요1-1. 상품다이어트 음식 및 다이어트 제품을 판매하는 카페 형 음식점이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 및 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이전에 다이어트와 관련된 관심은 운동에 초점이 맞춰져 있었다. 하지만 최근 운동의 중요성과 더불어 식단의 중요성이 대두하였다. 식사조

  • 창업계획서 - 퓨전 분식점 (호프집형태의 분식점) 창업 사업계획서
  • 음식점을 의미하는 것이다. 일반적인 주택가 및 학교 앞에서는 적은 비용으로 창업을 하며, 시내 중심가 및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서는 작지만 인테리어 등에서 잘 꾸며 특화된 틈새사업으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한국외식산업연감에 따르면 전국 일반음식점 창업 업체 수 중 50%정도가 한식이며 나머지 기타 업종의 30%가 분식점으로 나타나고 있다. 이러한 분식업계는 불황에 의한 소비위축에도 불구하고 김밥 전문점을 주축으로 하여 꾸준하게 성장

  • 사업계획서 - 일반음식점 [건강보감]
  • 사 업 계 획 서< 사업계획서 목차 >1. 사업 개요 및 추진 배경2. 제품 개요3. 조직구성 및 인사관리4. 환경 분석5. 마케팅계획6. 재무계획7. 사회 기여 ․ 환원※ 첨부자료 목록1. 패스트푸드의 문제점에 대한 신문기사2. 사상의학의 관심증대에 대한 신문기사3. 건강에 대한 관심 고조 추세에 대한 신문기사4. 사상의학에 관한 자료5. 체질별 이로운 음식과 해로운 음식 구분자료1. 사업 개요 및 추진 배경업 종 : 일반음식점업 체 명 : 건강보감(健

  • [사업계획서] 저칼로리 음식점 창업 계획서
  • 3.3.33less & 3more 300cal저칼로리 음식점 창업 계획서Ⅰ. 사업 개요① 사업 선정 배경② 회사 소개③ 시장 목표Ⅱ. 사업 내용① 취급하려는 상품② 아이템 선정 배경③ 상품의 특성④ 제품내용의 구성Ⅲ. 시장 조사① 현재 시장 상황② 구매고객③ 제품 가격 ④ 경쟁 회사⑤ 미래의 추세Ⅳ. 시장 환경 분석① SWOT분석② 가치사슬모형③ 가치사슬의 활용Ⅴ. 마케팅 전략① PRODUCT② PRICE③ PROMOTION④ PLACEⅥ. 점포 계획과 소요자금 추정

  • [창업계획서] 음식점 광고대행 서비스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음식점 광고대행업체창업 사업계획서1. 업체현황1) 회사개요(설립예정)업 체 명WEFOOD창업(예정)일14.4.1종업원수(예정)4명업 태서비스업종 목음식점 광고 서비스사업장 주소부경대학교 창업보육센터전 화 번 호051-000-0000FAX 번호000-000-0000사업장 규모15 평소유구분자가, 임차특기사항경영학 전공자들로서 최신 트렌드를 읽을 수 있는 안목을 갖고 있으며 젊은 구성원들로 이루어져 창의적 사고를 갖고 있음2. 사업내용1) 사업의 목적 및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