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 삼성 옙yepp의 광고크리에이티브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15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들어가는 말>
왜 Yepp인가?
시장에서의 Yepp
Yepp Positioning
Yepp – 제품의 특성
Yepp – 광고의 특성
F.G.I 조사목적
F.G.I 연구문제 1
F.G.I 연구문제 2
F.G.I 연구문제 3
F.G.I 연구문제 4
F.G.I 연구문제 5
F.G.I 최종결론
광고 및 포지셔닝 전략
SURVEY 연구목적과 방법
SURVEY 연구문제와 가설
본문내용
대기업 삼성의 제품으로 경쟁제품인 아이리버보다 기능적 측면에서 높은 점수를 얻을 것으로 판단됨.

아이리버는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판매하며, 제조사 또한 독창적 디자인에 주력함으로써 소비자에게 심미적으로 높이 평가된다고 판단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아이팟 i-Pod의 국제 마케팅전략
  • 삼성 같은 대기업에서부터 레인콤, 코원과 같은 중견기업, 대다수의 중소업체들까지 다른 외국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은 기업들이 mp3p 시장을 두고 혈전을 하고 있다. 하지만 APPLE사는 이러한 경쟁기업과 전략적 분석이 제대로 되지 않은 상태로 마케팅을 한 것이다. 그런 상태에서 한국의 업체들은 iPod의 한국 상륙에 대한 철저한 준비를 하였고, 한국 mp3시장 점유율 1위인 레인콤사는 ‘킬 아이팟’을 목표로 삼아 전략적 대응에 많은 심혈을 기

  • [경영] i-River(아이리버)와 ipod(아이팟)의 성공요인 & MP3플레이어 시장분석보고서
  • Yepp 30 16.6666666666667 24 90.4기타 1 0.555555555555556 0.8 91.27 1 0.555555555555556 0.8 928 4 2.22222222222222 3.2 95.29 4 2.22222222222222 3.2 98.410 2 1.11111111111111 1.6 100합계 125 69.4444444444444 100결측 시스템 결측값 55 30.5555555555556합계 180 100비구매빈도 퍼센트 유효 퍼센트 누적퍼센트유효 음질과 음향효과 14 7.77777777777778 14.7368421052632 14.7368421052632디자인 12 6.66666666666667 12.6315789473684 27.3684210526316부가기능 2 1.11111111111111 2.10526315789474 29.4736842105263저장용량 2 1.11111111111111 2.105263157

  • [경영학] 아이리버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 전략을 세우는 등 작지만 강한 세계적 기업의 면모를 여지없이 보여주고 있다. MP3플레이어가 시장에 출현한 지 올해로 9년째를 맞이했다. 우리나라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이 상품이 세계 시장에서 계속 선전할지는 미지수이다. 하지만 우리는 레인콤이라는 세계적인 기업을 통해 우리 중소기업들의 가능성을 엿볼 수 있다. 휴맥스, 엠텍비전과 같은 그들의 성장 잠재력은 무한하다.삼성전자가 반도체 시장의 후발주자였음에도 불구하고 끊임없는 기

  • [MP3플레이어][MP3]MP3의 의의,출현,압축방법, MP3플레이어의 개념, MP3플레이어의 업체동향, MP3플레이어의 4P전략과 제언 분석
  • 광고․홍보전략 및 판매 know-how에 관한 데이터베이스라 할 수 있다. 비록 MP3가 소자본 개인 음반제작자의 탄생을 가능하게 한다고는 해도 뛰어난 장비와 레코딩 전문가들을 보유한 음반제작전문업체의 음반과 동일한 품질의 것을 만들기는 불가능할 것이다. 그러므로 음반제작사는 품질의 차별화를 모토로 기존의 모든 know-how를 살려 적극적으로 홍보에 나서야 할 것으로 보인다.4. Place1) 디지털전용 새로운 유통망 개발을 통해 유통비 절감새로운 음

  • [리더십론] i-River 아이리버 양덕준사장의 리더분석
  • 전략입니다.한국일보 2003년 7월 29일자3 실패한 리더는 없다.출중한 성과가 리더로 인정받기 위한 충분조건은 아니다. 그러나 높은 성과 없이 교류과정만 합리적이라고 해서 리더로 인정받을 수는 없다. 레인콤의 눈부신 성장이 가시적으로 보였기 때문에 그의 리더십에 대한 찬사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이다.레인콤은 현재 MP3 CD플레이어 생산량의 80%를 세계에 수출하고 있다. 수출국도 미국(50%)을 포함해 일본, 홍콩, 중국 등 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