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휴대폰브랜드 호감도 및 사용실태 조사 설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15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SQ1. 귀하는 핸드폰을 가지고 계십니까?
 예  아니오(면접중단)
SQ2. 귀하의 성별은?
 남자  여자
SQ3. 귀하가 속해있는 학부/학과는?
( )
SQ4. 귀하의 나이는?
( )
SQ5. 귀하가 사용하고 있는 핸드폰의 모델명을 써주십시오. (안써도 무방함)
( )

문1. 현재 사용하고 있는 핸드폰의 브랜드는 무엇입니까? (예:애니콜, 싸이언)



1-1. 위 브랜드를 선택하신 이유는 무엇입니까?



문2. 보유하신 핸드폰의 기능을 체크해 주십시오.[복수선택 가능]
☐ 카메라 ☐ VOD/AOD(동영상/오디오 다운로드) ☐ MP3
☐ 64화음 ☐ 기타__________ ☐ 전화만 가능

문3. 현재 사용하고 있는 핸드폰의 만족도를 체크해 주십시오.
(예 : | | | | | )
만족 다소만족 보통 다소 불만족 불만족

| | | | |
만족 다소만족 보통 다소불만족 불만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TTL과 KHAI 광고비교분석
  • 사용한광고에 훨씬 못 미치는 인지도를 자아내었다. ( 설문조사 참고 ) 본격 런칭 광고『사상경찰』편본격적인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들어간 는 이정재를 주모델로 한 사상경찰광고를 찍게 된다. 사상경찰의 줄거리는 이렇다. 개인의 의식을 지배하는 사상경찰의 세계에서 모든 사람은 빅브라더의 사상 노예로 생활하고, 획일화된 생활에 싫증을 느낀 주인공은 벽을 허무는 푸른 벨소리를 듣고 과감한 탈출을 시도하려한다 유니폼을

  • 카카오톡 기업분석/카카오톡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카카오톡 STP,4P,3C,SWOT분석/카카오톡 현문제점및 개선방향/나의의견
  • 및 향후 전망」; 20136. Natural Environment현대사회의 ‘빠르게’ 소비하는 소비행태는 모바일 시장에서도 예외는 아니다. 모바일 시장에서 신제품이 나올 때마다 소비자들은 더 나은 기능, 더 좋은 디자인을 쫓아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을 금방 신제품으로 교체하려는 경향이 있다. 하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고 환경에 문제가 되기 때문에 중고 휴대폰을 사려는 소비자들 또한 증가하고 있다. 그린문화 확산과 휴대폰 재사용률이 주시되고 있는 사회 분위기

  • [경영정보시스템] MP3플레이어 아이리버(레인콤)와 아이팟(애플) 비교분석
  • 목 차I. Introduction.2pageII. MP3 Player 시장현황.3~8page1. 국내시장2. 미국시장III. MP3 Player 제조업체9~11page1. 레인컴2. 애플 IV. MP3 Player 특징12~15page1. 아이리버2. 아이팟V. MP3 Player 사용후기.16~19pageVI. 설문지.20~23pageVII. 설문지

  • [스포츠마케팅] LG트윈스 마케팅 실패 사례 분석
  • 및 참고자료 -LG트윈스 : http://www.lgtwins.com서울메트로 : http://www.seoulmetro.co.kr한국야구위원회 : http://www.koreabaseball.com연합뉴스 : http://www.yonhapnews.co.kr한국일보 : http://www.hankooki.comSK와이번스 : http://www.sksports.net/WyvernsMain.asp민훈기와 함께하는 MLB클럽하우스 : http://cafe.naver.com/minkizamailbag.cafe네이버 블로그 : http://blog.naver.com/com8735http://blog.naver.com/schalinhttp://blog.naver.com/sejing.dohttp://blog.naver.com/leo1108OSEN : http://www.osen.co.kr마이데일리 : http://www.mydaily.co.kr

  • [간접광고] 미디어 내에서의 PPL 이용 실태와 영향
  • 및 효과 분석가. TV 간접광고 인식조사 연구(출처 : TV 간접광고에 관한 인식조사 연구, 한국방송광고공사 2005)0) 본 자료는 2005년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약 1개월간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의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총 225부를 배포하여 207부를 회수한 한국방송광고공사의 설문지 분석 자료에서 발췌 하였다.1) 간접광고의 영향에 대한 견해2) 방송 중 연예인이 사용했던 상품에 대한 욕구전혀 받지 않는다빈도6전혀 없다빈도8%2.9%%3.9%받지 않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