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사례] Harrah`s Big Database Gambl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15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Harrah's사의 성공사례
2. Harrah's사의 환경분석 및 발전방안
3. CRM의 구축과 정보기술, Database, Datamining
본문내용
2001년, 미국 12개주 25개의 매장에서 40,000여개의 gambling machine을 가졌던 Harrah's 는 업계 2위로 부상하게 되었다. 이러한 발전의 원동력은 Database를 활용한 CRM 전략이 크게 작용하였다. 90년대에 이르러, 정부정책으로 인해 인디안 거주지역과 riverboat에서의 도박장개설이 허가되면서 카지노의 숫자는 크게 증가되었고, 시장의 포화상태로 인해서 더 이상의 수요창출은 불가능해지고 기존시장의 점유율다툼이 벌어지게 되었다. 경쟁사보다 우위를 점하기 위해, 다른 회사들은 화려한 인테리어를 도입하였다. 하지만 Harrah's는 가장 이윤을 많이 낼 수 있는 고객을 찾아내고 관리하는 기술에 초점을 맞추었다.
90년대에 이르러 대부분의 카지노에서 테이블게임(dice 나 blackjack 같은) 보다 슬롯머신 등의 게임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커지게 되었다. 또, 컴퓨터를 도입하여 우수고객에게는 음료나 샌드위치등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하였다. 하지만 Harrah's는 경쟁사들에 비해 더욱 구체적인 전략을 세웠다. Harrah's는 $500의 가치를 가진 고객을 $5000의 가치를 가지는 고객으로 만들기 위해 게임의 당첨율을 90%가 되게 하였다. 또한 하버드 대학 교수인 COO Loveman을 영입하여 “wallet share"라는 전략을 수행하였는데, 이는 장기적인 관점으로 소비자를 분석하고, 달러 당 36센트의 수익에서 42센트의 수익으로의 성공을 거두었다. 또한 정보의 분석을 통해서, 총 매출의 80%는 한번에 $100~$500정도를 쓰고 가까운 곳에 살며 자주 방문하는 고객이 차지한다는 것을 알아내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DBMS] 데이터베이스마케팅의 이해와 적용사례에 대한 보고서
  • S의 제공 등 고객과의 거래에서 발생하는 모든 과정을 포괄하는 거대한 시스템으로 이해 될 수 있다. (3) 장기전략의 수립DB마케팅의 과정에서 얻어지는 정보는 주문과 같은 단기적인 결과의 획득을 위해서는 물론 목표시작에 대한 보다 정확하고 구체적인 기술을 가능하게 하게 때문에 보다 합리적인 장기전략의 수립에도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다.예를 들면, 데이터베이스로부터의 정보는 보다 효율적인 광고전략(매체의 선정, 광고제작방향의 설정,

  • 기출응용 레포트
  • FILE:2010/문제/2010년3월토익기출응용문제.pdfCopyright www.Hackers.co.kr All rights reserved.2010년 3월 토익 기출 응용 문제101. We must turn in - evaluations of the newmanager by the end of the day on Tuesday(A) our (B) us(C) we (D) ourselves111. - sales increased significantly this quarter, itwasn’t enough to make up for last quarter’s losses.(A) Nevertheless (B) Although(C) However (D) Whereas102. Anyone who wants additional - on the newprogram should sign up with Sandy in humanresources.(A) instruct (B) instructed(C) instruct

  • [MIS, 경영정보시스템] Harrah`s cases
  • Management Information SystemHarrah’s casesHarrah’s Big Database Gamble1. Analyze Harrah’s using the competitive forces and value chain modelSale & Marketing 카지노 사업은 고객과의 관계가 가장 중요하고 그들은 지역민, 관광객, 소액 플레이어, 고액 플레이어, 일시적 플레이어, 지속적 플레이어 등으로 여러 계층으로 분류되었다. 정확한 Segmentation을 위한 고객들의 정보 수집이 필요하였고 각 Segmentation에 맞는 Sale & Marketing전략이 필요하였다. Harrah는 고객에 대한 정보를 획득하여

  • 빅데이터 국내외 활용사례분석과 빅데이터 정의와 필요성및 활용분야와 빅데이터의 향후전망 분석
  • 경영연구소 송민정 수석연구원은 “K-POP과 한류열풍으로 빅 데이터 분석을 통해 문화 트렌드를 예측하는 사례가 늘면서 문화 분야 빅 데이터의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 된다”며 “수학과 컴퓨터, 공학, 인문학의 통합적인 능력을 갖춘 분석인력 육성이 필요하다”고 강조하였다.다. Obama 재선, Big Data와 통계 분석의 승리그림 9 Obama 대통령의 페이스북 1) Obama의 재선으로 본 정보의 힘무명의 Barack Obama를 스타로 만든 것은 트위터를 비롯한 소셜

  • [경상] 세계 오락산업(카지노산업)
  • 경영의 혁신을 위해 미국식의 경영 시스템의 도입 등 경영위탁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머쉰게임도 적극적으로 유치하여 카지노의 대중화를 모색하고 있다. 유럽카지노의 발전단계 연대내용19세기-17,18세기에 독일과 프랑스를 중심으로 유럽귀족들이 사교활동의 한유형으로 카지노 등장-회원제 카지노가 개장하기 시작하였으며 이를 계기로 전 세계적으로 카지노가 확산됨.1930년대-소규모 고급 사교장으로서 카지노가 성행하였으며 대부분이 회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