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설문지] 싸이월드의 만족도와 선호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15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인터넷 사용실태에 관한 전반적인 설문조사입니다

1. 귀하는 하루에 인터넷을 얼마나 사용하십니까? _________ 시간

2. 가장 먼저 떠오르는 포털 사이트명을 기재하여 주십시오.(하나만 적어주십시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3. 포털 사이트를 사용하는데 있어서 본인이 느끼는 중요도를 표시하여 주십시오.

전혀중요치않다 그다지중요치않다 보통이다 대체로중요하다 매우중요하다
(1) 편리성 1 2 3 4 5
(2) 사이트디자인 1 2 3 4 5
(3) 이용자수 1 2 3 4 5
(4) 자료저장용량 1 2 3 4 5
(5) 사이트이미지 1 2 3 4 5


지금부터는 싸이월드에 관한 설문입니다

4. 싸이월드의 회원이십니까?
① 예 (Part A로) ② 아니오 (Part B로)


(Part A)
5. 어떤 경로를 통하여 싸이월드를 알게 되셨습니까?
① 친구나 동료 ② TV 광고 ③ 신문기사 ④ nate 사용중 ⑤ 기타_______

6. 일주일의 싸이월드 이용횟수는 어느 정도 입니까?
① 주1회 ② 주2회 ③ 주3회 이상 주6회 이하 ④ 매일

7. 싸이월드의 하루 이용시간은 어느 정도 입니까?
① 30분 미만 ② 30분 이상~1시간 미만 ③1시간 이상~2시간 미만 ④ 2시간 이상


8. 싸이월드의 주된 사용목적은 무엇입니까?
① 자신만의 공간 만들기(사진 올리기 등)
② 친목도모(일촌순회, 친목도모 커뮤니티 방문 등)
③ 정보수집(커뮤니티 혹은 타미니홈피를 통해 원하는 정보 습득 등)
④ 학술(학교 혹은 직장내의 자료 공유)
⑤ 기타__________________________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관리] EBS 온라인 실패사례와 대처방안에 따른 고찰
  • 설문지첨부 2# - EBS에 대한 만족도 조사첨부 3# - EBS 장단점 비교첨부 4# - 지역에 따른 강의 사용률 조사안녕하세요. 저희는 oo대학교 마케팅관리 수업을 듣고 있는 학생입니다. EBS 사용 사례에 대해 조사하기 위해 다음 설문을 만들었습니다. 설문은 사적인 발표자료 이외에 다른 용도로 사용되지 않을 것임을 미리 알려 드립니다. 간단한 설문 내용이오니 솔직히 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첨부 1#※ 아래의 문항에 귀하의 생각과 일치하는 번호에

  • [마케팅조사] 삼성 KENOX 캐녹스디지털카메라의 선호도 및 인지도 증진을 위한 조사와 연구
  • 만족도는 선호도와 차이가 있는지 알아보기 위한 실험을 실시함.-일시 및 장소: 2004년 5월 3일 2-3시, 신촌 P 카페 -대상자: 20대 이상으로 서울 거주하는 디카 미소유자 6명에 대하여 무작위 선정- 실험 결과 =>자세한 내용은 Appendix참고 실험 전 브랜드 별 (총 6종류-KENOX 포함) 선호도를 조사한 뒤, 각 브랜드 별 제품을 작동해 볼 수 있도록 하였다. 그 후 각 브랜드에 대한 총점 평가를 하였는데, 실험 전 선호도가 낮은 편이었던 KENOX가 실험 후

  • [광고홍보] LG Telecom 이미지 개선을 위한 PR 전략
  • 설문지 조사2) 각 매체별 보도 빈도수 측정3) LGT 가입자수 파악4)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LGT의 새 이미지 만족도 평가5) LGT사원평가6) 톱 경영진과의 면담7) 결론Ⅲ. 결론Ⅰ. 서론20세기 후반 테크놀로지의 발전은 여러 가지 뉴미디어를 탄생시켰고, 여러 형태의 실현 가능한 모델들을 제시해주었다. 그 중 모바일은 통신과 방송의 융합 형태로 많은 관심과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현재 우리나라의 83%이상이 핸드폰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시장의 규모는

  • [미디어조사방법론] 대학생들의 사이버머니 사용실태조사
  • 싸이월드의 하루 평균 도토리 판매액이 1억원이라는 통계가 나왔다. 따라서 인터넷 이용자들은 도토리에 대한 인식 더 나아가 다른 가상공간의 사이버머니에 대한 인식이 달라지고 있음을 발견했다. 이에 따라 연구자들은 싸이월드의 도토리를 중심으로 한 대학생들의 사이버머니의 구매실태를 조사하기로 하였다. 본 보고서는 서론, 선행연구조사, 조사 설계, 조사결과, 결론 및 제언 미비점으로 구성되어 있다.Ⅱ. 선행연구조사 싸이월드 커뮤티가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성공 마케팅 전략 및 차별화전략
  • 마케팅 전략(1) 아웃백의 입점 전략외식업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점포가 ‘어디에 입점 했느냐’ 이다. 이 중요성을 아는 아웃백은 한국 시장에서 후발주자로써 입점하는 장소를 시장을 선도하는 TGIF나 베니건스가 이미 입점하여 상권을 형성해 놓은 곳에 입점하는 방법을 선택했었다. 하지만 작년부터 상황은 변하게 되었다. TGIF 와 베니건스는 매출이 저조한 매장들의 문을 닫고, 시장점유율 1위인 아웃백이 오픈하는 곳에 맞추어 점포가 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