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육학습지도안] 협동학습을 이용한 영어과 LESSON PLAN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8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교수설계
Ⅱ. 요구 분석
Ⅲ. 교수 목표 분석
Ⅳ. 학습자 특성 분석
Ⅴ. 교수전략 개발
Ⅵ. LESSON PLAN
본문내용
Ⅰ. 교수설계
1. 과목: 영어 (Middle School English 1)
2. 단원: LESSON 3 “DO YOU LIKE SPORTS?”
3. 학년: 중학교 1학년 남녀 35명
4. 교수학습이론: 구성주의 이론
5. 교수학습전략: Web-based pair/group work
6. 수업 방법: 교실수업 (power point, CD-ROM 이용), 재택과제 (internet 이용)
7. 주요학습내용: 1) 운동과 취미와 관련된 단어 알기
2) What’s up? Why don’t you~? Be good at, do one’s best 표현 익히기
3) 동사의 과거 시제 익히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초등영어기초이론] Lesson Plan 소개 및 약안 전체
  • 영어과 교수․학습 과정안단 원교과서 쪽수차시1 / 4본시주제동작을 나타내는 낱말을 듣고 이해하기.학습목표동작을 나타내는 낱말을 듣고 이해할 수 있다.학습단계학습요소교수 ․ 학습 활동시간자료(㉶) 및유의점()교수 활동 학습 활동IntroductionGreetings목표확인◉동기유발하기 Greeting프랑스여행 사진 보여주기-I’m going to show you some pictures. I took these pictures when I traveled to France.-what do you see? where is it?-what’s going on in th

  • 영어수업(영어교육,학습)교재,실행, 영어수업(영어교육,학습)수업계획서,원어수업,동기유발사례, 영어수업(영어교육,학습)모형,지도안작성,지도방법
  • 영어 수업2. 영어 수업 영어로 진행하기 위한 제안1) 수업의 모형을 활용하자2) 계획적인 수업을 하고, 준비된 교수 영어를 사용하자3) 교사 자신이 적극적인 피드백을 하자4) 자투리 시간을 잘 이용하자5) 영어 노래를 활용하자Ⅵ. 영어수업(영어교육, 학습)의 동기유발 사례1. 영어권 문화의 소개2. 영어 학습 환경 구성3. 주의 집중하기4. 새로운 어휘 및 문장 익히기 지도5. 알파벳 읽기 지도Ⅶ. 영어수업(영어교육, 학습) 모형과 지도안작성1. 지

  • 영어수업시연을 위한 교수학습과정안 작성의 실제
  • 영어수업시연을 위한 교수학습 과정안 작성의 실제I. 교수․학습 과정안이란?교수․학습 과정안(lesson plan)은 각 단원별 교수-학습의 절차를 단위 시간별로 미리 계획하여 실제 수업 진행을 원만하게 이끌기 위한 계획안이다. 교수학습과정안은 주로 각 단위 수업을 대상으로 하여 단원이름, 단원목적, 수업의 목표, 수업 내용, 진행 방법, 교수-학습자료, 평가방법 등을 계획하여 서술해 놓은 것이다. 그런 의미에서 교수․학습과정안은 학습 목표를 향

  • [수업지도안] lesson plan 영어과 교수학습과정안
  • 학습할 때보다 더 많은 지식과 기술을 익힐 수 있으며, 협력성과 지도력 외에도 사고력과 같은 고차원적인 능력을 기르는 데 효과적이다. 하지만, 모둠 내의 우수학생이나 적극적인 학생이 활동을 독점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모든 학생들이 각자의 역할을 분담하여 상호작용 할 수 있도록 교사의 적절한 지도가 필요하다.12. ‘학습자 특성’에 대한 분석학교 교실에서는 다양한 수준의 학생들이 모여 함께 수업을 받는다. 특히 영어와 같은 외국어 학습

  • 열린교육 국어과 지도(국어교육), 영어과 지도(영어교육), 열린교육 수학과 지도(수학교육), 사회과 지도(사회과교육), 미술과 지도(미술교육)
  • 교육의 정의1. 열린교육은 무엇인가?2. “열림”의 의미Ⅲ. 열린교육의 원리와 특징1. 열린교육을 원리는?2. 열린교육의 특징은?3. 열린교육의 성격은?Ⅳ. 열린교육의 편성1. 편성 방침2. 대상3. 교육과정 편성 내용1) 교과 분리형으로 편성2) 교과 연합형으로 편성3) 교과 초월형으로 편성Ⅴ. 열린교육의 국어과 지도(국어교육)1. 산문 쓰기2. 실용문 쓰기3. 작품의 교정Ⅵ. 열린교육의 영어과 지도(영어교육)1. 수행 평가 과제 I - Lesson 9 Beach Party S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