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tgif의 업계1위탈환을 위한 전략모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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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  서론
-  문제의 인식
-  시장현황

II. 본론
- 문헌연구
- 가설의 설정
- 조사설계 및 측정방법
- 데이터의 분석및 결과

III.  결론
- Summary 및 제언
- 연구의 한계점
- 향후 연구에의 시사점
본문내용
문제의 인식

외식 산업 성장
고객 선점을 위한 치열한 경쟁
소비자들의 욕구 (음식/가격/부가서비스가 고급화
외식 업체들이 제공하는 ‘음식 서비스’의 품질 표준화

경쟁력을 가지기 위해 ‘부가 서비스’ 를 통한
소비자 만족 증가 마케팅 전략 제언

시장 현황
점포증가
-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97년 1호점 2002년 23개에서 현재 50개에 달함
- 2006년에 100개 점포망 구축 예정
- TGIF 2002년 20개에서 현재 32 개 앞으로 매년 10개 매장 씩 추가 계획

매출액 증가
2003년 4191억, 2004년 5218억, 2005년 6350억원으로 예상, 2006년 7335억 예상됨
현재 업계 1위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2004년 1520억 작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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