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팬택 중국자체브랜드확보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8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중국의 시장상황
팬택의 경쟁우위
팬택의 위협요소
팬택의 선택
현지 전략 유지 , 강화
자체브랜드 확보전략
본문내용
현지 전략 유지 , 강화

OEM
(Original Equipment Manufacturing)
상품 제조를 위탁하여 자신의 브랜드로 제품 출시

ODM
(Original Development Manufacturing)
제조업자 개발 생산 , 제조업자 설계생산 방식

자체브랜드 확보전략
1. 브랜드 강화 전략
2. 중국정부 정책과의 조화
3. 자체 생산라인 확장
4. 세분시장 공략
5. 선행연구 강화
6. 유통망 확충
7. 관시 비지니스

5. 선행연구 강화
(KILLER APLECATION 가능한 기술개발)
차세대, 새로운 기술 표준 만드는데 주도적 역할
R&D 비율 유지 , 강화
우수 인력 채용

7. 관시 비지니스
대인관계, 중국정부의 고위관료와의
비공식적인 개인관계
정부관료의 생각, 정책 변화에
대응용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삼성휴대폰 애니콜 독일사례중심의 유럽시장진출전략
  • 중국 외 호주를 비롯한 신규 전략시장에 진출함과 동시에 글로벌 생산 및 경영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 삼성 전자의 연혁(휴대폰 부분)- 1969.01 삼성 전자 공업주식회사 설립- 1989.03 휴대용 전화기 국내 최초 개발- 1993.10 SH-700 출시- 1994.10 애니콜 브랜드 론칭- 1997.07 세계 최소형 CDMA 휴대폰(137 그램) 개발- 1997.10 PCS단말기 국내 첫 출하- 1997.10 2000 년 하계 올림픽 무선통신부문 파트너 계약- 1998.04 IMT-2000 단말기용 고주파직접 회로 개발- 1998.07 CDMA 방

  • 팬택기업조사 기업분석,휴대폰,통신기기산업정의,국내외적발전과정,국제적위상,향후전망,마케팅,STP,4P전략,물류체계 분석
  • 국제적인 위상을 확인할 수 있었다. 통신기기 기업 중에서 우수기업인 팬택을 선정했다. 팬택은 국내 스마트폰 시장에서 LG와 경쟁하며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과거 팬택은 2G, 3G 휴대폰 시장에서 부진했고 힘들었던 시기가 있었다. 하지만 이를 극복하고 기업이 성장할 수 있었던 배경을 분석하는 것이 이 보고서의 목적이다. 팬택의 브랜드 이미지는 현재 저가형 브랜드로 인식되고 있다. 이는 팬택의 SWOT분석, STP 전략, 4P 전략을 통해 선정한

  • [기업분석]SK텔레콤의 기업전략 및 이동통신시장분석
  • 진출을 위한 기업전략- 한중일 이동통신 사업자간 기술협력과 자본제휴를 통한 CDMA 벨트를 구축하여 세계 최고의 서비스 경쟁력 확보- 다각적인 사업영역 개척° 국내 NATE 플랫폼을 해외 사업자들이 도입할 수 있는 형태로 만들어 판매하는 플랫폼 수출사업° 중국에서의 무선 인터넷 서비스° 무선 인터넷의 킬러 콘텐츠 및 어플리케이션 개발 후 사업화- ITU, PTC, CDG를 비롯한 국제기구 및 해외 정보통신 유관기관과 활발한 국제협력 활동

  • 삼성전자 해외마케팅 전략분석과 삼성전자 사업전략분석및 삼성전자 새로운 경영전략 제안
  • 브랜드 가치 Top 5를 달성하는 것이며, 이를 위해 창조 경영, 파트너십 경영, 인재 경영을 3대 전략방향으로 설정하였다. 삼성전자는 기존 사업의 성과를 극대화 하는 것은 물론 건강, 의료, 바이오 등을 포함한 새로운 사업 영역을 적극 개척하여 시장을 창출하는 창조적인 리더, 인류사회의 번영에 기여하고 고객으로부터 사랑 받는 진정한 글로벌 No.1 기업이 되기 위하여 VISION 2020을 토대로 경영 전략을 전개하고 있다.4) 삼성전자 주요연혁1938년 설립된

  • [국제경영] 팬택앤큐리텔의 중국 진출과 현지화 전략
  • * 국제경영론 * 팬택의 중국 진출과 현지화 전략 시장 ․ 기업선정 사유 및 목적1. 핸드폰 시장휴대폰은 전 세계를 상대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산업분야이자 이미 수년간 세계시장에서 그 상품성을 검증받은 글로벌 상품이다. 그리고 최근 우리나라에서 반도체의 수출이 주춤하면서 수출 효자 상품으로 등장하기도 하였다. 2004년 하반기 휴대폰의 수출액이 반도체를 누르고 우리나라 정보기술(IT)분야 1위 수출 품목으로 올라섰던 것이다. 그리고 향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