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팬택 중국자체브랜드확보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8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중국의 시장상황
팬택의 경쟁우위
팬택의 위협요소
팬택의 선택
현지 전략 유지 , 강화
자체브랜드 확보전략
- 본문내용
-
현지 전략 유지 , 강화
OEM
(Original Equipment Manufacturing)
상품 제조를 위탁하여 자신의 브랜드로 제품 출시
ODM
(Original Development Manufacturing)
제조업자 개발 생산 , 제조업자 설계생산 방식
자체브랜드 확보전략
1. 브랜드 강화 전략
2. 중국정부 정책과의 조화
3. 자체 생산라인 확장
4. 세분시장 공략
5. 선행연구 강화
6. 유통망 확충
7. 관시 비지니스
5. 선행연구 강화
(KILLER APLECATION 가능한 기술개발)
차세대, 새로운 기술 표준 만드는데 주도적 역할
R&D 비율 유지 , 강화
우수 인력 채용
7. 관시 비지니스
대인관계, 중국정부의 고위관료와의
비공식적인 개인관계
정부관료의 생각, 정책 변화에
대응용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 경영(의미, 목적, 필요성)과 가치체계(가치-미션-비전)
- [관광마케팅] 문화관광지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안동하회마을 - 낙안읍성민속마을)
- 경영의 의미와 필요성
- [경영,필요성]경영의 필요성에 대하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