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SONY VAIO(소니바이오)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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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5.04.08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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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 SONY VAIO Product Concept
II. SONY VAIO Current Marketing
III. SONY VAIO Communication Strategy
본문내용
I. SONY VAIO Product Concept
SONY에서 지향하는 VAIO의 컨셉아날로그와 디지털의 융합 이자,AV(audio + video) 와 IT의 결합
SONY 가전을 통틀어 추구하는 convergence의 핵심

VAIO means…

AV & IT Convergence
Video Audio Integrated Operation
SONY가 자랑하는 AV 기술을 IT 제품에 접목
디지털화 된 AV 기기를 보다 다양하게 연결해 주는 기술체
디지털 기기를 보다 쉽게 활용할 수 있게 해주는 기술

Key Featur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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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twork Hub 공략
네트워크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Hub는 누구인가?

고급 Client 상대 직업[컨설턴트, 변호사, 보험설계사, 자동차 판매원 등]
VAIO의 디자인과 세련된 느낌을 통해 고객들에게 주는 이미지 개선
연예인: 이동이 잦고, 차 안에서 많은 시간을 보냄, AV 미디어를 생업으로 삼고 있는 만큼, VAIO의 AV 기능 주효. 또한 패션 중시 성향에도 적절.
대학생: 컴퓨터를 가장 많이, 적극적으로 사용하는 계층
실제로 노트북을 사용할 때, 사용할 수 있는 강의실 책상, 테이블 등이 협소하므로, 큰 노트북은 부적합. 경제력이 문제일 수 있으나, 이들은 진정 소유하고 싶은 것에 가격 탄력도 낮음. 또래 집단을 중시하므로 보여지는 디자인에 민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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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pt는 잘 만들었으나 내용이 넘 제품설명에 치중되어 있음
  • iam1***
    (2006.11.05 12:07: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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