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관리] CEO 브랜드의 성공과 실패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6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CEO 브랜드란?
2. CEO 브랜드의 중요성과 기업에서의 역할
3. CEO 브랜드의 성공 기준
4. 성공한 CEO 브랜드 (삼성 이건희 회장)
5. 실패한 CEO 브랜드 (대우 김우중 회장)
- 본문내용
-
1. CEO 브랜드란?
“경쟁 기업에 대해 기업 브랜드의 차별적
우위성을 부여하는 리더십과 커뮤니케이션
능력”
“실질적으로 기업가치를 상승시키는 것”
“CEO의 총체로서 무형자산화 될 수 있는 것”
2. 전략적 관점에서 본 CEO 브랜드의 중요성과 기업에서의 역할
기업브랜드 보다 더 큰 힘과 영향력 발휘
실질적 기업가치의 상승
기업의 방향과 비젼의 제시로서의 역할
기업의 중요 자산이자 미래의 핵심역량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